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놀다

koozistory Diary 2008. 8. 9. 23:4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정말 빡터지게 놀았다. 말복 보양도 못했고, 뭐 변변히 여름놀이를 못해서 일단 산과 계곡으로 향했다. 그러다 중지!! 일단 보양을 하기로 했다. 닭백숙!! 주인장의 강력한 자부심으로 만든 토종닭이라 그런지 정말 맛이 베리베리베리 굿이였다. 술도 술술~ 고기도 술술~ 반찬도 술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진심으로 맛있었다. 이성을 챙길 겨를조차 없었다. 팍팍들어간 통마늘을 으깬뒤 닭백숙 살에 마늘을 발라 소금 살짝 찍어 한 입 쑥~ 이곳이 천국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왕 닭백숙의 하이라이트!! 바로 닭죽이다. 반찬 딴거 필요없다. 김치 하나면 끝이다. 둘이 싹싹 다 끌어 먹었다. ㅋ 정말 그렇게 잘 먹는모습 처음이다. 처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판에도 3~4인용이라 써있었지만, 그리고 음식 나올때 우와~크다 했지만.. 보시다시피 국물 몇방울 남긴채 둘이 아주 아작을 냈다 ㅋㅋㅋㅋ 정말 맛있었다!!!!!!!!

자 이제 뭐하나..하고 고민을 했으니! 고민고민 끝에 서로 동물을 너무도 좋아해 서울대공원에 가기로 했다. 한여름이라 동물이 뭐 몇몇 있겠냐만은 ... 생각했지만 나름 있을 애들은 죄다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엔 사람 참 없다. ㅋ 근데 오늘 사람 참 많더라. 한가지 신기한건 외국인들이 참 많았단 것이다. 솔직히 볼 꺼 없는데.... 뭘 여기까지 오나...하고 좀 미안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공원 출입시의 하이라이트!! 바로 코끼리 열차 탑승이다. 정말 오랜만에 타보는 코끼리 열차다. ㅋㅋ 초등학교 이후 첨인듯 하다. 역시 코끼리 열차는 현재까지도 인기가 아주 끝내준다.

자 드디어 동물원 도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더 많은데 귀찮다 ㅋㅋ 아...백호!! 백호를 안올렸군...백호를 봤다. 근데 역시 인기동물이라 관리가 엄격한듯 하다. 어렵게 찍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퇴장의 하이라이트!! 바로 스카이 리프트!! 이거 매우 잼있다. 얜 무서워서 죽을라 한다. 하긴 좀 높긴 높더라. 안전장치도 허술한듯 보이고 ... 그러나 서울대공원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즐거움에 언젠가 타본다 타본다 했는데 드디어 타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대공원 놀이 끝! 주차장 도착 그리고 서울로~
보양한지 얼마됐다고 좀 허기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새 완전 꽂혀버린 명인만두 김치만두와 쫄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마무리로 씨너스 가서 '미이라3'관람..영화 완전 개판
그리고 정말 마무리로 간단 소주 한 잔!!
그리고!!!!
컴백홈! 몸이 천근만근~ 후~ 오늘 제대로 놀다~

'koozistory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0) 2008.10.09
노트  (0) 2008.08.12
놀다  (0) 2008.08.09
축구  (0) 2008.08.02
게임  (0) 2008.07.26
장마  (0) 2008.07.25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