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촛불집회'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가 등장해 네티즌들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11일 각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아르바이트 구인 사이트에 게시된 모집 공고 캡처본이 올라왔다.

마케팅과 제작물대행업을 주로 하는 A업체는 '13일 금요일 약 광화문 인근 촛불집회 인원수 채우기 알바·당일 지급'이라는 제목의 모집 공고를 게시했다

이 업체는 "12월 13일 광화문 인근에서 국정원 부정선거 규탄 촛불집회에 인원만 채워주시면 되는 일"이라면서 "저희가 할 일은 그저 인원수만 더 많아 보이게 자리만 채워주면 되는 일"이라고 설명했다.

공고에 따르면 이들은 5시간 동안 근무하게 되며, 처음 집회 시작할 때 인원수가 많아 보이도록 자리를 지키다가 적당히 빠져 개인 자유시간을 보내면 된다. 일급은 3만원이고 20세부터 39세까지의 남성 19명을 모집한다.

A업체 측은 "개인시간에 PC방을 가시든, 당구장을 가시든 상관하지 않는다"면서 집회 시작과 중간, 마지막 종료 쯤에 자리를 채워달라고 요구했다.
  ▲ ⓒ 노컷뉴스 보도中

=====================================================================================================



아따 3만원에 민주주의를 산당께욬ㅋㅋ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1 2013.12.12 08: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러면 그렇지...
    인원동원이 안되니 추잡스런 짓거리 하는거지...
    역대 집회 모두 뻔할뻔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