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 MBN

장성택이 누군지도 모르고, 실각이란 뜻도 모르는 젋은 인터넷 좌파(빨)넘들은 대한민국이란 나라에서 사는걸 행복하게 생각해라~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으휴 2013.12.06 15: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정은이 뒤에 누가 있는지 장성택이가 왜 그리고 언제부터 권력에서 떨어졌는지 알고 있나요? 신문 다양하게 읽었으면 합니다 이미 당신보다 모르는다고 기준을 정한 뒤에 당신은 그 기준을 지키기 위해 같은 우리 나라 국민을 욕하고 있음을 고민하셨으면 하네요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13.12.06 15: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까고 있넼ㅋㅋㅋ 정보에 정자도 모르는 것이 어서 훈장질이여~ 횽이 이번사태 명랑하게 도발한 니한테 소스 하나 준다.

      이번 장성택 사태는 장성택을 모시는 오른팔 아래 2인자가 중국으로 튀어서 한국에 망명요청을 했고 우리 정보당국이 신변을 확보하고 빼돌릴라켔는데 장성택이 아끼던 짱깨가 눈치까고 꼬이게 된거라~ 물론 이과정에서 우리 정보요원이...흠.. 뭐 잘못됐지만...여튼!

      이 일련의 과정을 첩보로 입수한 미국이 개입하면서 사태는 일파만파 돼었고 빡친 돼지새끼가 다 불러들여... 하다못해 외국 주재관들 까지 죄다 불러 줄탄새끼들 죄다 조져버린거다. 니가 읽는 한겨례 및 하다못해 조중동에도 안나오는 내용이니 잘 이해하고 허구한날 이상한 신문 읽어대면서 나라탓 정부탓 하지 말고 횽 소스 널리 널리 음모론 조미료 섞어서 퍼날러라~ 꼬꼬마야~

      여담으로 너 바이든이 지금 울나라 왜 온줄 아냐? 아니 바이든이 누군줄은 아냐?ㅋ

  2. 1234 2013.12.06 17: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인장님뭐하시는분임?ㄷㄷㄷㄷㄷ

  3. 2013.12.09 17: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