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뭣도 모르는 병신들이야 지금 국정원 까고 해체해라 어째라 씹소리들 해대는데 난 이번 이석기 사태를 보면서 국정원에 대해 또다시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중이지ㅋ 통진당이나 인터넷 좌빨놈새끼들은 분명 생각할꺼야. 진짜 음성과 영상이 있긴 한거야? 뻥카 아냐? 하고 말이지ㅋ 이거 정말 닭대가리 같은 생각이지. 제목대로 다시한번 말하자면 국정원이 괜히 국정원이 아닌게지~

국정원의 이번 작전은 소름돋을 정도로 굉장히 과학적이야. 지금까지 패를 보여줬다 치면 5~6% 정도 밖에 보여주질 않았어ㅋ 병신들은 고작 종이 쪼가리 몇장 녹취록 가지고 그러는거냐? 하고 깡통같은 소리 해대지만 이건 작전인거지~ㅋㅋㅋㅋ 아직 제대로 패를 보여주지도 않았는데 반응 죽이잖아? 어제까진 죽어도 자리에 없다 하더니만 한 2%정도 패를 더 보여주니 조금 전 곧바로 자리 있었다고 꼬랑지 내리데?

여기에 또다시 인터넷 병신들도 이거 정말 뭐가 있는거 아냐? 하고 금새 혼란스러워 하데? 좌좀들의 천국인 좌음에서 조차 댓글이 아주 가관으로 가더만ㅋ 자... 생각해보자.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지하조직 것도 몇몇 밖에 없던 음조직이 아닌 지상에서 대놓고 130여명이 모였어~ 현대사회에 맞게 쟤네들도 굉장히 오픈적이고 쿨해~ㅋㅋㅋ 130여명... 쟤네 특기 뭐야? 130여명 모두 입을 다물까? 130여명 모두 캥기는게 단 하나 없을까?ㅋ

쟤들 주특기인 통수 알지? 국정원이 가지고 있는 카드중 쟤들 대가리 하나라 치고 1%도 안될꺼야~ 국정원은 그저 하루하루 조금씩 조금씩 똥줄타게 만들면 되는거야~ 이번에 아주 작정하고 공중분해 및 뿌리 아냐 아예 흙더미 까지 다 파내려고 확실하게 준비한거 같아~ 어차피 쟤들은 절대 없어지지 않아~ 바퀴도 그렇 듯 또 나타나~ 그래도 쟤들을 끝내 없애려 하는 국정원이 존재해야 하는 이유이자, 국정원이 괜히 국정원이 아닌 이유야~

하루하루 점점 재밌어질꺼야~ 좌좀들은 하루하루 점점 정신병자 될꺼구~ 그러다 뭐 산업화 되는거지~ㅋ

- 공사중 -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