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5년 전 그날을 기억하는지? 미국산 쇠고기가 수입이 돼고 곧 미국산 쇠고기를 먹으면 금방이라도 대한민국 국민 수백만명이 대가리 속 뇌에 구멍이 슝슝 뚫려 시름시름 앓다가 모조리 뒈진다며 모두가 산송장을 미리 예약이라도 한 듯 죄다 일부 몇명으로 시작된 선동질에 모두 낚여 정신병에 걸려 촛불을 들고 나와 난동 및 폭동을 피운적이 있었지. 일부는 애새끼들까지 인질로 잡고 나와 유모차부대랍시며 감성팔이 까지 나서셨지. TV에선 연일 광우병 소식과 공중파 토론프로그램에선 하루가 멀다하고 광우병과 관련된 토크들의 향연~

자! 5년이 지난 지금은? 광우병 걸려 뒈진새끼를 찾아보라~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다. 그간 있었던 여러 북한과 관련된 소음, 천안함 폭침과 얼마전 있었던 개성공단 사태까지 지켜보면서 아직도 광우병 선동이 북괴의 짓이 절대 아니며 과학이 증명해준다며 개소리 짓껄이는 인간은 이젠 없것제? 정말 병신들이 아닌 이상 이젠 느낄 것이다. 광우병 초기 난동땐 전문 시위꾼들이 앞장을 섯는데 그땐 그런갑다~ 했겠지만 이젠 인간적으로 전문 시위꾼들이 있긴 있구나~ 분명 느끼리라 생각한다.

-  좌좀들의 광우병 과거,현재,미래 레파토리 -

* 미국산 쇠고기 수입 후 아무일이 없자...
-> 1년 뒤면 광우병 환자 속출할껄?

* 1년뒤 아무일이 없다...
-> 원래 잠복기가 길어서 5년후면 광우병 환자 속출할껄?

* 5년후 아무일이 없자...(현 시점)
-> 잠복기 뜻도 모르냐? 10년 뒤에는 확실하게 광우병 환자 속출할껄?

* 10년후 아무일이 없자...
-> 우리나라 김치가 광우병을 이기는 무언가가 있어 아무일이 없는거거든? 김치 최고!!!!

- 결론은 북괴에 놀아난 떼거지 병신들 -


허나 일부 몇몇 좌좀들은 아직까지도 광우병은 분명 있다며 우기고 잠복기 타령해대며 아직도 개소리를 해대고 있지. 개소리를 넘어 오늘밤 광화문에서 모이자며 북괴의 지령을 아직도 실천하는 빨갱이새끼들이 있었으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지만 다행히도 이젠 그 선동질에 놀아나는 분위기는 아니라고 본다. 하지만 윗짤에서도 말해주듯 1명의 간첩이 10000명의 좌파를 만든다 하였으니 이젠 광우병 가지고 개소리해대는 것들은 사법기관에서 확실히 조져놔야 하는게 아닌가 생각도 든다. 그리고 광우병폭동에 한번이라도 참가했던 꼴통들은 본다.

아니면 말고식~ 인간적으로 안쪽팔리냐?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