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 MBC

군대... 사령부... 아니 군단... 아니 사단... 아니 산골 오지 대대급 위병소도 구경 못한 것들이...

어찌 이 험난한 세상을 알리요... 하긴... 딱 그 수준에 맞게 이 세상 온갖 불만을 가지고 살아야제...

근데말이제... 사내새끼들로 이세상 함 태어났음...;; 조직과 계급사회를 적어도 2년 겪어봐야제...

니들 하는 짓거리가 얼마나 한심하고 골때리다는걸 알텐데 말이제...ㅋ

패기넘치는 꼴통들 잊지마라... 여긴 대한민국이다... 꼬추새끼들 졸라 현역 & 군필 따지는 대한민국이다...ㅋ

쫄리면 뒈지던가 아니면 아가리를 닥치던가ㅋ 지들 쫄리는건 졸라 숨기면서 뭔 남 뒤를 털 생각만하고ㅋ

아! 그리고ㅋ 돈버는건 뭐 개인사라 왈가왈부 할 문제는 아니지만 적어도 애새끼들 코묻은 돈은 건들지마라...

졸 추해보인다... 아! 그리고 또하나! 민주주의와 법치주의 국가서 죄를 지은넘이 형을 확정받았다면...;;

그에 합당한 죄값을 제대로 치르고 풀려나오는게 합당하거늘... 뭔 중간에 빼내겠다고 협박질이노?

알카에다들 인질들 잡고 즈그 죄수새끼들 협상하는거랑 대체 뭐가 다르노?

끝으로... 느그들 초심이 가카를 졸라 까대는거 아니였노? 헌데 서울시장 선거판도 관여하고...

급기얀 대선도 준비하던데;; 뭐 다 좋다치자구마잉~ 헌데 지지배 하나 조지겠다고 초심을 잃는건...

존나 센터에 자리잡은 쌍방울이 아깝지 않노? 대놓고 쳐말하던가~ 가카와 수첩공주를 위한 헌정방송이라고...

사내새끼들이 존나 쪽팔리게... 뭔 그리 말과 상황을 바꿔대노? 현역 미필 티내노?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ㅁㅁ 2012.09.08 23: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인장님 진짜 줜나리 유쾌통콰하시네요ㅎㅎㅎ

  2. 어스틴 2012.09.09 14: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에휴 여기 븅1추가요~~
    정신줄 놓지마셈. 보아하니 국방부 꼴통이시구만. 그니까 욕을 쳐묵쳐묵하지

  3. Favicon of https://weboo.tistory.com BlogIcon 슬림헬스 2012.09.09 16: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티스토리든 네이버든 블로그에 나꼼수 다운로드글 싸지르는 블로거가 제일보기싫음.

  4. ㅁㄴㅇ 2012.09.26 18: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꼼수 마초형님들 군대는 언제 가시나요?

    MB정부 비리캔다면서 아 자기네들은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