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새누리당 현씨 듀엣이 공천 헌금 가지고 주접떨땐 아주 잡아 먹지 못해 안달나건 둘째고 박근혜를 잘근 잘근 씹어 먹다가 세상에서 제일 악덕한 여자로 만들더니 이번 민주통합당 양경숙이 공천 헌금 문제는 왜 전혀 다루지를 않는지?ㅋ 아~ 이것이 댁들이 말한 정의를 위한 외침이고 그렇게 정도를 따지는 블로거정신이당가? 아주 하는 모양새들이 좌좀놈들과 다를바가 대체 뭐당가? 양경숙이 껀은 너무 신선해서 자실 수가 없고 현씨 듀엣의 떡밥은 홍어맨키로 푹~ 삭혀서 제맛이당가? 글이 한껀이 없어요! 한껀이!!
  ▲ ⓒ SBS

=====================================================================================================

민주통합당 공천 약속 대가로 금품을 받은 의혹을 받고 있는 '라디오21' 전 대표 양경숙(51·구속)씨가 "공천 때문에 돈을 받았다"고 검찰에 진술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당초 양씨가 선거홍보 관련 사업을 위한 투자금일 뿐이라는 진술을 일부 번복한 것이어서 주목된다.

민주당 공천 관련 금품수수 의혹 사건을 수사 중인 대검찰청 중앙수사부(부장 최재경)는 30일 "양씨가 검찰 조사에서 자신의 사업에 대한 투자를 받은 것이라고 하면서도 공천과 관련해 돈을 받았다는 것을 인정했다"고 밝혔다.
  ▲ ⓒ 뉴시스 보도 발췌

=====================================================================================================

  ▲ ⓒ SBS

박지원에 대해서 조용한 것도 그렇고 이번처럼 아주 초대박 사건이 터졌구만 대체! 왜 그렇게 조용들하신가? 우리 정의의 블로거님들? 또 무슨 말같잖은 기상청 조작으로 물타기나 해댈줄 알고 이런 정치적 초특급 찰진 떡밥이 풀려졌는데도 왜! 대체! 민주통합당 일이라 입을 다물 수 밖에 없는지들? 또 웃긴거 하나! 이번 양경숙이 껀을 두고 언론도 뭐 그런갑다?! 함서 적당히 때려주고 있는데 현씨 듀엣때도 비슷한 분위기였지ㅋ 헌데 그땐 그놈의 언론통제네 뭐네ㅋㅋ 댁들이 그렇게 언론통제를 따지기 전에 본인들 이중성부터 따지는건 어떨지?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