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내 마음이 이리 착해빠져서 문제인거라~ 착해도 어찌 이리 착하누? 가장이란 프로필에서 무너졌다 새꺄;;

조사를 좀 해보니 총각넘인줄 알았더만 죽고 못사는 마눌님도 있고 애까지 딸렸더만...;;

일단 패기를 보면 뭐 그깟 벌금쯤이야 함서 쿨한척을 하지만 나름 유리멘탈에 여튼 멘탈이 쿠크다스급인 듯;;

해서 이걸 조지나 마나 고민중이긴 한데...;; 뭐...;; 방금 대충 결론은 나긴 났어라~ 걍 열심히 살아라 새꺄ㅋㅋ

세상 부정적으로 살지 말고ㅋ 나꼼수 좀 적당히 쳐듣고~ 그리고 좀 법을 알고 개념 좀 챙기고 살아라~

남을 놀려 먹고 싶으면 치고 빠지는 작전이 있어야 하는거다. 한두번 아니고 그렇게 주구장창 한가지 내용으로 쭉

허위사실 유포 및 욕질해대면 법의 심판을 분명히 받는다는 사실 명심하고... 내 너의 죄를 사하노니...

그냥 술처먹고 들어왔음 컴퓨터 켜지 말고 잠이나 쳐자는게 앞으로의 인생 및 애들 아부지로써도 모냥새가 좋다.

알간? 이 정신나자빠진 새끼야?ㅋ 그리고 좀 깡따구 좀 키워라~ 어찌나 쿠크다스인지 닉은 왜 세탁하냐?ㅋㅋㅋ

조사하면 다 나와 새꺄~ 글고 내가 동생이더만ㅋ 여튼 이 동생 번듯한 직장 잘 다니니 알밥타령 그만해 욘석아ㅋ

대에충 니꺼 타고 가서 좀 웃어준 댓글 남기고 니가 확인했지 싶으니깐 삭제했다. 여튼 여까지해라~ 응?

===================================================================================================

그리고 동O증권 전산실에 있는 새끼;; 나 그만 쑤셔봐라? 응?! 그짓거리 하라고 거기 있는거 아닐텐데? 응?

- 공사중 -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ㅁㅁ 2012.08.13 21: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하셨어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