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08년, 미친소가 문제가 아니라 미친인간들이 이성은 안드로메다로 넘기고 위장진보들에게 선동당해 집단 난동을 일삼던 때가 있었제. 말로는 평화시위,평화시위 해대면서 주변 가게 뚜들겨 부수고 언론사 뿌시고 경찰버스 뽀개고...;; 누가봐도 명백한 난동을 넘어 폭도들이였제. 이 꼴통들 대체 왜 저러나 싶었더니 바로 미국산쇠고기. 솔직히 까놓고 말해 이명박이 싫어욧! 하면서 난동을 부리지 뭔놈에 소고기타령. 한마디로 소고기는 한낮 핑계였제. 그냥 이명박이 싫은거제.

하다하다 논리들이 딸리니 소문에 소문은 늘어나고 선동에 선동도 늘어나 말같잖은 정보들이 난무하고 이에 대꾸도 해줄 필요도 없지만 그래도 꼴통새키들 걱정말라며 팩트에 근거한 정보를 그렇게 알아쳐먹기 쉽게 설명해줘도 이 폭도들은 절대 못믿제. 타블로가 말한 명언이 하나 있제. 못믿는게 아니라 안믿는거잖아요. 그렇게 폭도들 단체로 인지부조화에 걸리고 간간 정신나간 연예인들이 헛소리 배설하며 거들어주니 열광하고 환호하고...ㅋ 이제와서 그땐 내가 무지했다...라며 사과하는 연예인들 하나 없제ㅋ

지금쯤은 그나마 나름 정신머리 남아 있던 인간들은 죄다 선동에 벗어나 정신들 챙겼지만 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상병신들도 남아 있더군ㅋ 솔까말 말해보지? 지금 누가 미국산쇠고기 반대!...를 외치는지? 아주 쏘~옥 들어갔제? 한미FTA는? 제주 강정마을은? 이 폭도새키들 전매특허 수법이 바로 '아니면 말고~'ㅋ 아주 북한새끼들과 다를봐가 없는 마인드제. 잘못알고 실수한걸 바로 잡거나 사과 한마디 없고 뭐 손해를 보거나 불합리한 일을 당했다 치면 바득바득 본전 챙기려고 뜯어낼 궁리나 하는거 북한과 전혀 다를바가 없제?

난 이 2008년 폭도들의 촛불난동에 있어 가장 엿같은 것들이 두부류라고 본다. 첫째. 허울좋은 '진보'를 가장한 난동을 선동, 유도한 이름모를 빨갱이 단체들 하나와 둘째. 바로 공인 즉, 연예인들의 발언. IT시대에 모든걸 누리고 사는 장점도 있으나 모든 자료와 데이타는 절대 지울 수가 없는 단점도 있다. 언젠가 개소리 지껄이며 미국산소고기에 대해 정확한 지식과 정보도 없이 자신의 인기를 조금 튀겨보려 헛소리를 지꺼린 연예인들. 분명 그 댓가는 부메랑이 돼어 다시 자신에게 날라오리라 확신한다. 국민들이 지켜준다? 풉~ 아직도 아가리만 털고 아니면 말고~ 하는 일부 폭도들을 믿는겐가?

일부 뻘건물이 든 연예인들... 특히, 몇몇 수위가 높았던 발언을 했던 연예인들... 정권 바뀌기 전에 짧막하게나마 자신의 과오를 인정하고 사과한마디 씨부리는게 득이면 득이지 절대 실이 아니란걸 명심하길...;; 이름 세탁하고 철면피 깔고 TV에 대가리 디밀면 뭘하나? 언제나 따라오는 수식어가 있것으니... 과거는 잊고 앞으로를 위해 한번의 올바른 선택이 당신들의 큰 앞날을 좌우하지 않을까? 몇몇들은 지금이 제때라며 타이밍빨 간보는거 다 안다. 바로! 지금이 그 적기라는걸 명심하고 또 명심하자! 다시한번 명심하자! 폭도들은 대가리 붕어라는거! 한번만 큰 맘을 먹어주면 일생이 편하노니... 자 올바로 잡아보자^^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나는 수꼴이다 2012.08.07 13: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철수나 문재인이 대통령 되면? 이민가셔야겠네? ㅋㅋ
    명박이에게 붙어먹은 연예인넘들이나 조심하라고 해..

  2. 11 2012.08.07 22: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유 외치는 애들이 누구 당선되면 죽여버리겠다고 하는 웃기지도 않는 꼴...
    아가리로는 자유를 외치는데 실상은 독재자를 원하는 병신들...
    그게 좌빨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