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놓은 기기를 검색해보세요.

쿠팡 24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통신사 2년 약정 호갱님 되지 맙시다. 알뜰폰 유심 구매해서 더 저렴하게!

[sponsored by Coopang] 해당 블로그를 통해서 Coopang에서의 구매 행위는 블로그 수익에 일정 부분 반영됩니다. 구매자의 최종 가격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제주 스타벅스 음료 전부 리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스타벅스 음료 전부 리뷰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스타벅스 제주 음료를 마셔보았습니다. 맛있는 것도 있고 별로 인 것도 있더라구요. 솔직하게 리뷰해 볼게요. 개인적인 견해임으로 맛에 대한 개인차가 발생할 수 있어요. 리뷰와 함께 영양정보, 알레르기, 가격 정보도 같이 실어보았습니다.

 

1.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

제주 유기농 말차와 콜드브루를 레이어가 생기게 만듬 음료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말차의 쌉사름한 맛과 달콤한 맛이 초콜렛 맛으로 착각하게 할 정도였습니다. 말차와 커피의 조화가 괜찮았던 메뉴였어요. 재구매 의사가 있는 음료였습니다.

상단 부분은 콜드브루에요. 말차 향이 강해서 인지 커피의 맛은 그다지 크지 않았습니다.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는 6800원입니다. 선택 옵션은 그란데 사이즈와 아이스 음료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음료 하단에, 제주 유기농 말차 레이더가 보이시죠. 
 
개인적으로 섞어 마시는 것보다 단계 별로 느껴보고 싶어서, 그냥 마셨어요. 말차 맛이 좋았습니다.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
Jeju Forest Cold Brew
[제주지역 한정음료] 제주 천년의 숲 비자림을 연상시키는 음료로 제주에서 유기농 말차로 만든 파우더와 Cold Brew를 활용한 음료.
 
제품 영양 정보
 
Grande(그란데) / 473ml (16 fl oz)
1회 제공량 (kcal)340
포화지방 (g)8
단백질 (g)10
나트륨 (mg)115
당류 (g)44
카페인 (mg)105

 

To the top

2.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

제주지역 한정 음료,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입니다. 청포도 맛이 강한 음료입니다. 시원한 음료로 즐기기에 적합한 음료였는데요. 맛은 학교 앞 문방구에서 파는 청포도 젤리 맛과 매우 흡사 했습니다. 저는 다음엔 안사먹을 것 같아요. ㅎㅎ

탄산이 없는 메뉴입니다. 피지오 계열로 만들었으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하는 개인적인 소망이 들었어요.

그래도 무더운 제주에 청량감을 주는 느낌은 제대로 내지 않있나 싶었어요. 더워서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음료의 하단에 이렇게 청귤 펄프(pulp)가 들어가있어요.

 

이 음료는 저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청포도 젤리와 청귤 펄프가 느껴져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이지 않을까 싶어요. 재주 청귤 레모네이드는 7000원으로 선택 옵션이 그란데 사이즈와 아이스 음료로 고정입니다.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

Jeju Green Citrus Lemonade

[제주지역 한정음료] 제주의 유채꽃밭을 형상화한 음료로 한여름 시원하게 비타민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음료

 

제품 영양 정보

Grande(그란데) / 473ml (16 fl oz)

1회 제공량 (kcal)235

포화지방 (g)0

단백질 (g)0

나트륨 (mg)30

당류 (g)56

카페인 (mg)0

 

To the top

3.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서귀포 지역에서 먹은 스타벅스 제조 음료인데요.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입니다. 쑥 향이 진하게 나면서 쑥향의 좋은 맛만 살린 음료였어요. 쑥떡보다 맛있어요. 쑥향 + 달콤한 향으로 개인적으론 매력적인 음료였네요. 공차 버블티랑 같은 카테고리~

음료 위에는 쑥 휘핑크림도 토핑이 되어요. 이걸 마지막에 먹으면 진짜 느끼해져서 눈으로만 즐기곤 합니다. 이 날도 마찬가지. 쑥향와 음료의 달콤함, 음료 중간 중간에 떡이 참으로 맛있었습니다. 재구매 의사가 다분한 음료였어요. 이렇게 해비한 음료를 잘 안즐기는데, 제주지역 한정 음료는 맛있네요.



색이 회색이랑 구별이 안되실 것 같은데, 녹회색을 띄어서 쑥이라는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아려줍니다.
 
그란데 사이즈인데 이상하게 금방 흡입해 버렸던 음료였어요.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는 7500원으로 선택 옵션이 그란데 사이즈와 아이스 음료로 고정입니다.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Jeju Mugwort Cream Frappuccino

[제주지역 한정음료] 제주 쑥쑥 라떼의 시원한 버전으로 쫄깃쫄깃한 국내산 흑임자 떡으로 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음료.

 

제품 영양 정보

Grande(그란데) / 473ml (16 fl oz)

1회 제공량 (kcal)460

포화지방 (g)10

단백질 (g)8

나트륨 (mg)250

당류 (g)57

카페인 (mg)0

알레르기 유발요인 : 대두 / 우유 / 밀

 

To the top

4.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렌디드

이번에는 블렌디드 제주 음료를 먹어보았습니다. 바로 제주 천혜향 브랙티 블렌디드입니다. 이거는 제주도 여행하시면서 보이는 천혜향, 한라봉 주스를 사먹는 맛이랑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형의 차이일까요. 블렌디드라는 차이점은 있습니다. 맛은 미닛메이드 오렌지 주스 얼음넣고 갈아 먹은 맛이였습니다. 많이 아쉬웠던 음료에요. 

그렇지만 천혜향 슬라이스까지 토핑해주고, 블랙티 원액이 살짝 들어가 있습니다. 블랙티 맛은 거의 나질 않았어요. 제조사분에 따라 맛이 살짝 달라지죠..

 
제주 여행지에서 파는 돌하르방 한라봉 주스가 더 경쟁력 있지 않나 싶습니다.
 
 
요로코롬 즐겼습니다. 색감은 참 이쁩니다. 제주 천혜량 블랙티 블렌디드는 7500원으로 선택 옵션이 그란데 사이즈와 아이스 음료로 고정입니다.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렌디드
Jeju Cheonhyehyang Black Tea Blended
[제주지역 한정음료] 천혜향 한 개를 몽땅 베어 문 느낌의 시원하고 상큼함이 가득한 블렌디드 음료
 
제품 영양 정보
 
Grande(그란데) / 473ml (16 fl oz)
1회 제공량 (kcal)370
포화지방 (g)0
단백질 (g)1
나트륨 (mg)20
당류 (g)87
카페인 (mg)15
 
 

To the top

5.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제주 화산재와 현무암을 연상시키는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를 즐겨보았어요. 마치 돌하르방을 갈아서 넣어 줄 것 같은 재미난 음료인데요. 맛은 돼지바에 딸기잼을 뺀 맛이라고 하면 좋을까요? 맛과 식감이 매우 비슷하면서 붕어싸만코의 맛도 연상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중간중간에 떡이 싸만코를 연상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 소보로 토핑이 아무리 굻은 빨대를 사용하여도 음료를 다 마실 때즘 적체현상이 심하더라구요. 하지만 그 소보로 토핑이 맛이 고급스러운 돼지바여서 끝까지 다 먹게 되는 매력의 음료였어요. 그렇지만 개인적으로는 쑥떡 프라프치노가 더 매력적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제주 까망 프라푸치노는 7500원으로 선택 옵션이 그란데 사이즈와 아이스 음료로 고정입니다.
 
 
Iced Jeju Black Sesame Latte
[제주지역 한정음료] 제주도의 돌담길과 하르방의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음료로 고소한 흑임자와 달콤한 소보로 토핑으로 시원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료
 
제품 영양 정보
Grande(그란데) / 473ml (16 fl oz)
1회 제공량 (kcal)440
포화지방 (g)11
단백질 (g)10
나트륨 (mg)210
당류 (g)45
카페인 (mg)0
알레르기 유발요인 : 땅콩 / 대두 / 우유 / 난류 / 밀 / 오징어
 

To th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