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 TV조선 

허세질 쩌는 개콘 보고 것도 좋다고 열광질 해대는 진보를 가장한 빨갱이들을 좀 까발랐더니 '진보'와 '보수'의 뜻은 제대로 아느냐는 병맛 넘치는 댓글러들을 위해 댓글에 대한 답글을 전파한다. 자! 어느사회나 다양한 의견과 주장이 존재한다. 민주적인 사회일수록 더욱더 그렇다. 우리도 겪었지만 과거 독재시절이나 북쪽 빨갱이들은 상상도 할 수 없는 현실이다. 그럼 우린 현재 민주적인 사회에 살고 있고 이 사회 안에서의 두가지의 큰 목소리가 나뉜다. 바로 우익세력과 좌익세력인데 이 좌익세력은 또 좌경세력이랑 분리가 되어 있다. 크게 우파, 좌파로 나뉘는데 이건 프랑스혁명으로 거슬러 올라가 왕새끼 나두고 우측엔 온건개혁파와 좌측엔 변혁세력이 나뉘는게 시초라 볼 수 있다.

그럼 우익이 보수고, 좌익이 진보다? 아니다. 이 말 자체부터가 선동의 시작인게다. 정확한 뜻을 알자. 한마디로 팩트를 알자. 보수는 현상태를 만족해 하고 유지하는 것이고 진보는 좋은 방향으로써 앞으로 전진하는 뜻이다. 바로 내 말하고픈게 이 '진보'다. 하지만 개콘 열광자들은 즈그들끼리 팀킬하며 '진보'가 마치 빨갱이 좌파들을 욕한것으로 들었는지 병맛 넘치는 리플을 달며 무조건 진보 까면 우르르 몰려와 '좌빨'짓 해대는거 보면 이젠 정말 팀킬해대는 꼴통같은 모습이 역겹다. 더 쉽게 말해 '보수'와 '진보'는 대립의 개념이 아니다. 내가 까는 진보세력은 대다수 변혁세력 안에서 일부 폭력질해대는 공산주의를 추종하는 세력을 까는 것이다.

이 빨갱이 같은 새끼들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진보라는 이름을 훼손시키고 지 밥그릇 챙기며 이슈를 이용 여러 진보세력을 잡탕으로 만드는데 거기에 좀 까발라줬더니만 뜻을 이해 못하고 무조건 '진보','진보' 외치는 엿같은 시청자들이 있길래 까줬을 뿐이다. 분명히 못박자! 제대로 된 진보는 민주주의 내에서 현실을 바꾸려 하는 사람들이다. 공산주의를 추종하며 여러사람 선동질 해대는 일부세력들이 '진보'라 구라까고 거기에 속아나고 스스로를 미화해대는 짓들을 그만하자. 4.19혁명, 5.18민주화항쟁 등 독재정권에 반대한 사람들이야 말로 성골 '진보'인 것이다. 이런 민주화를 겪으면서 우리나라도 발전한 것이고! 지금 무조건 인기를 위해 야당 편들고 여당,정부 까는 일부 구라 '진보맨'들에게 속지 말자.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