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아놔 동사무소 철밥통들 개그 치네ㅋ 안그래도 올해엔 왜 민방위통지서 왜 안오나 기다렸더니만 오늘 아침 나오는데 우편함도 아닌 문틈에 살포시 뭔가가 껴있더이다;; 해서 뭔가 봤더니 민방위교육훈련소집통지서;; 이제야 왔구나 하면서 날짜를 보니 씹라ㅋ 이틀이나 지났엌ㅋㅋㅋ 통지서 발급은 15일인데 이제야 도착을 했고 건 둘째치고 훈련이 23일인데 오늘은 25일;; 얨뵹할넘들 하면서 전화했더니 담당자는 어버버버;; 그럴리 없다는 개소리만 해대길래 닭치고 뒷면 읽어주니 뭐 곧 전화를 드리겠다나?

십라 벌써 12월인데 또 훈련일정이 있다면야 아니 있어야지! 그럼 내 그냥 참고 얌전히 훈련을 받을 것이고, 훈련이 없다면 또 간만에 동사무소에 개지랄 좀 하러 가야할 듯ㅠ 또 웃긴건 이게 보충2차인데 지금껏 단 한 장 받은게 없음ㅋ 받은 적도 없고 내 싸인 한 것도 없는 이 훈련소집통지서;; 방위가 와서 꼽았는지 철밥통이 와서 꼽았는지도 모를 이 훈련소집통지서;; 내 추측해보건데 내 통지서가 누락된거 확인하고 직접 전달이나 해명도 없이 몰래와서 문틈에 살며시 꼽아놨다에 내 손모가지 건다. 윗대가리부터 말단까지 다 썩었어;; 공무원들 존나 큐티ㅋ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