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나꼼수를 까서 넘 열들 받았나보다...;;

아니 깔껀 까야지...;; 무조건 응원만 해야하나?

듣다보니 헛소리도 보이고, 개새끼도 보이고, 블로그 조회수 올린다는 소리도 보이고, 머리 나쁘다는 소리도 보이고, 쓰레기 같다는 소리도 보인다.

씨바 좌쪽이 이따구 꼴통들만 있으니 우쪽이 기세가 등등한거다. 한번 ㅄ은 영원한 ㅄ인냥...;;

왼팔들도 제발 이젠 머리 좀 쓰자! 허구한날 '징징'거린다고 나라 변하더냐...;;

추종하고, 그냥 좋아하고, 따르고... 해서 얻어지는게 대체 뭐가 있나?

아! 있는건 있겠지. 추운날 물대포 쳐맞고 보상 하나 없이 개허접한 '열사'를 만드는 것?

제발 대.가.리.들 좀 굴리고 뭔가 바꾸길... 아니 바꿔지길 원한다면...

저기 염병할 '민주당'에 엿 좀 제발 먹여보시지들...;; 뭐가 어케 돌아가는지도 모르고..

무조건 한나라당만 까대고 정부 까대고...;; 이래서 변함없던 나라가 변하겠는가?

'나꼼수'를 깠다고 우르르 ㅄ짓들 해대는거 진심 안쪽팔린가? 그렇게 흐름을 못읽어?

계속 ㅄ짓들 하시던가... 명심해라 ㅄ님들아...;;

-갈길을 잃은 나꼼수는 정 전 의원이 민주당을 내치던가, 나머지 떨거지 3인방들이 반민주당을 확실하게 보여주던가 갈 길을 제발 정하자. 해석 딸리는 똘마니들 좌,우 편가르지 말고 방송 초심의 모습을 제발 보여주던가 아니면 정치적인 모습을 대놓고 보여주며 확실한 팩트만 전하던가...;; ㅇㅋ? 여권 안나오면 죄다 안간다더니 무슨 화상이 어쩌고 저쩌고...'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