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말이 뒤통수 맞았다고 징징하고 있지 어제 뉴스를 보니 민주당은 이번 한미FTA를 적극적으로 막을 의지가 하나도 안보이더구만 뭔 이제와서 어쩌고 저쩌고 말이 많은지;; 그나마 민노당이 최루탄 까고 해서 국제적으로도 많이 알리고 했지 민주당은 이번 한미FTA에 대해 일절 닭치는게 국민 정신건강에 이롭지 싶다. 건 그렇고 어제도 집회를 가져 엄한 시민들 물대포 맞고 끌려 가고 했는데 오늘도 집회 예정이라 하데? 괜히 여기에 민주당이 숟가락 얹어 헛짓거리 안했음 좋겠다.

특히, 억지로 트위터해대는 의원들 괜히 집회 나오란 트윗 날려서 오늘같이 추운날 엄한 총알받이 시민들 물대포 맞고 오돌오돌 떠는 사태가 없기를... 뒷북 때릴꺼면 너님 의원들이나 총 집결해서 그나마 경찰들 쫄게 해야 진정한 뒷북이지 지들은 죄다 아랫목서 상황 뒤집히길 간보며 젊은친구들 앞세우는 개엿같은 상황 연출하면 안된다. 또한 답답한 민주당 의원들은 죄다 삭발때리고 전원 시위에 참가 최전선서 삽질해주면 그나마 민주당에 남아 있는 울분이 가실까...

민노당도 마찬가지다. 조금 후 6시 대한문 앞에서 정당연설회 한다던데 그냥 제발 니들끼리만 하세요. 이정희 의원 나서서 트윗중이던데 물론 국민들 열불 터지지만 대체 국민들 잘못이 뭐요? 시위 참가하게 해놓고 일터지면 후속대책 대체 뭐하나 세워줬는지? 그리고 뒤통수 맞고 허구한날 뒤북 때리면 대체 뭐가 달라지는지 항상 이런 패턴이야;; 남들 지금 최루탄 깐거 때문에 민노당 응원하는데 정말 눈에 보이는 것만 믿는 국민들도 짜증나고 야권통합에 전혀 의지가 없어 보이는 민노당에 국민은 뒷전이고 지 이익 챙기기에 바쁜 그저 '정당'이란걸 제발 파악하자!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