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정치적 그리고 사회적으로 영향력이 막대해진 소셜네트웤서비스에 대해 불손한 내용들의 전파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겠다는 여당 의원 나리들의 소식을 방금 접했는데 제발 제대로된 전문가 좀 영입 하라고!! 아니면 직접들 공부 좀 하던가!! 폰잡고 일주일만 제대로 만지작 해보면 저게 얼마나 웃긴 소리인지 본인들이 직접 알것이거늘;; 그냥 무슨 공구리치 듯 뭘 그렇게 막고 뿌수고 떼우고 등 단순무식한 계산과 결과를 내려 하는지 도통 이해가 안가네 그려ㅋㅋ

대충 한다는 소리가 아주 사상 불손한 사람들이 폰들고 길바닥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정부,여당쪽 염장 지르는 글을 올릴시 이통사를 통해 아주 원천적으로 차단하겠다는 발상인데...;; 아 컴퓨터는 호구야? 이번 선거로 폰잡고 SNS질 해대는거에 아주 된통 당했는지 걍 단무지야 단무지! 일단 이동통신 그리고 스마트폰을 조지면 뭔가 답이 보인다 생각하는 모양인데 제발 'SNS'의 구조를 제발 파악 좀 하시라고 이양반들아!!

남들 다 들고 다닌다고 보좌관이 의원님도 하나 들고 댕기쇼 해서 들고는 다니는데 이건 뭐에 쓰는 물건인지는 모르겠고 그냥 이게 문젠가보다 하고 그러는 모양인데 의정활동이 글케 바쁘신지는 몰라도 제발 하루에 한시간만 대체 이게 무엇인고? 하며 제발 생각 좀 해보길...;; 아 우리집에서 키우는 개새끼도 이제 화면 툭툭~ 건들더이다. 님들이 원하는 세상을 만들려면 아예 인터넷접속도 원천 차단해야 님들 세상이 그리고 님들 답이 나옵니다요.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