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위엔 어제까지만 해도 작전당시 라덴이가 총들고 깝쳐서 걍 쳐죽였다 해댔고 이 소식을 들은 미국인들은 하루죙일 USA! USA! 외치며 꼴값을 떨더니 오늘은 공식발표를 완전히 뒤집어서 걍 가만히 있는넘 쳐죽였다고 한다. 이렇게 하루만에 뒤집을꺼면 좀 판 좀 제대로 신중하게 짜고 애국주의자들 흥분시키던가;; 이게 오히려 역풍을 맞는 분위기다. 급기얀 무리한 작전이 아니냐며 그간의 정보수집 해댔던거 슬슬 실토하기 시작하고 미국전역은 음모론 놀이에 빠져드는 분위기;; 내일은 어쩔 수 없이 시신사진도 공개한다고 하지? 좀 많이 띨빵한 듯;;
  ▲ 이상 ⓒ MBC 뉴스데스크中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gendo01.tistory.com BlogIcon 하늘을달려라 2011.05.05 0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번에 옛날 사진 가져다 쓴거는 확실히 허술해뜸요 ㅋㅋ

  2. Favicon of https://klassika.tistory.com BlogIcon CherryBrownBear 2011.05.05 09: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국이 원래 띨빵하잖아요 ㅋ 베트남 전쟁도 미국이 띨빵해서 일어난거고. 다만 걸프전은 미국이 빡돌아서 전쟁하면 얼마나 무서운 나라인지 실감하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