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오늘 뉴스를 보니 이번 농협 전산망 해킹 사태가 북쪽의 소행일 가능성이 크다고 한다. 뭐ㅋ 선거철도 다가오고 다들 어지간히 예상했던 부분인지라 이젠 그닥 놀래지도 않았다. 근데 이유없이 계속 헛웃음이 나오는건 나뿐만은 아니겠지. 다만, 정부를 믿고 싶어도 왠만큼은 믿게 해줘야지 제대로 밝혀낸거 없고 결론 난거 하나 없는데 난데없이 선거 하루 전에 북쪽 소행일 가능성이 크다라;; 벌써부터 1번 USB가 곧 나오겠네~ IP가 1.1.1.1 이겠네~ 조롱섞인 댓글 천지다.

솔까말 조롱을 들어도 싸지 싶다. 얼마전에 휴일날 전쟁기념관에 룰루랄라~ 놀러 갔다가 입구에 떡~하니 자리 잡고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전시물이 눈에 띄는거라;; 다가가서 자세히 보니 그놈의 1번 어뢰였다. 뭔 자랑이라고 전시까지 하나 싶었는데 말 그대로 '전시행정'인가?ㅋㅋ 여튼 농협이라 함은 국가 제1금융에 국가적으로 거대 금융기관임은 분명하기에 이것도 엄연히 사이버전이였으므로 조만간 전쟁기념관 한 자리에 파란매직 1번의 USB가 전시되는 날이 다가오시겠다.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zipi.me BlogIcon zipi 2011.04.26 11: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풉. 1번 USB라니 !

    그나저나 이지아 사고로 농협 사고도 잊혀져 갑니다.
    이렇게 쑥 사라지고 나면 대체 농협은 누가 한 것이냐! ㅋㅋ.....

    나중에 이리저리 해서 누가 어쩌구 저쩌구 작게 발표 나고 끝날듯 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