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 koozistory
  ▲ ⓒ Google


갠적으로 아주 바람직한 현상^^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zipi.me BlogIcon zipi 2011.04.04 19: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눼이붜 눼이버..
    한페이지 올 네이버.

    순위 1위 네이버, 2위 네이버. 3위 구글.코.끼리 4위 네이버. 5위 다음.
    6위 구글.컴


    전 너무 네이버에 의존하나 봅니다. ㅡㅡ..
    네이버가 검색하는게 조금 바뀌면 치명타인 ㅎㅎ

  2. Favicon of https://gendo01.tistory.com BlogIcon 하늘을달려라 2011.04.04 20: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요기 왜이렇게 사람이 많이와요?ㅡ.ㅡ?
    3백팔십만...ㅡ_ㅡ;;
    처음알았네;;;
    당신 뭐하는 사람이세요?ㅋㅋ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11.04.08 15: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제가 좀 근성가이라ㅋ 근성으로 밀어부치니 나름 오더군요. 허나 어지간한 곳에 비하면 새발의 피죠ㅋ 하달님도 먹거리로 4년간 근성으로 달려보세요ㅋ 아마 3천만은 가뿐히 넘기실 듯ㅋㅋ

  3. Favicon of https://rokmc1062.tistory.com BlogIcon 공감공유 2011.04.04 21: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구글은 십삼위인데.. 부럽네요 ㅎㅎ

  4. Favicon of https://klassika.tistory.com BlogIcon CherryBrownBear 2011.04.04 22: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부동의 1위 다음검색

    .. 전 네이버 검색 다음이 다음뷰입니다ㅋ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11.04.08 15: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어찌보면 둥지가 다음이라 다음이 당연하지 싶은데 너무 다음으로 쏠리는 것도 좀 그렇고ㅋ 여튼 검색유입은 답이 없는 듯;; 뭘 어떻게 의도하든 걍 랜덤 운빨인 듯~

  5. Favicon of http://annapurna516.tistory.com BlogIcon 안나푸르나516 2011.04.05 01: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다음과 네이버가 대부분 이네요~ 구글은 다섯번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