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철수연구소 등 국내 보안업체나 방통위, 인터넷진흥원이나 오늘 10시부터 어느정도 디도스(DDos)공격이 있을거라 하던데 예상보다 공격수준이 꽤 쩌는 듯;; 현재 말고도 오후 6~7시쯤 한차례 공격이 더 있다고;; 아래는 안철수연구소에서 무료 제공중인 백신;;

  ▲ ⓒ 안철수연구소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zipi.me BlogIcon zipi 2011.03.04 21: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침에 어그적어그적.. 그 이후 약 10시 50분쯤 접속.
    아무일도 없이 인터넷 하다 DDOS보고... ㅎㅎ.
    DDOS시간은 피해서 인터넷을..
    오후에도 어쩌다 보니 피했습니다. 어제 포맷하고 다시 깔아서 그런지 백신 검사해도 깔끔.!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11.03.05 11: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이번엔 좀 이상하네요ㅋㅋ 울나라 보안체계가 걍 항상 뒷통수 맞기 일수였는데 빠른 예상도 그렇고 빠른 진화도 그렇고ㅋㅋ 알쏭달쏭+_+

    • Favicon of https://zipi.me BlogIcon zipi 2011.03.05 15: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래도 이런거 일어나는게 우리나라가 주 타겟이라는건 ㅠㅠ.

      그넘어 엑티브 엑스가 문제죠. 어제 인터넷 주문하려 들어갔는데...
      한 10개는 설치한거 같네요. 각종 키보드 보안, 방화벽에 결제모듈은 자신이 사용할거만 설치하면 되지 모든 카드사 다하는지.. 엄청난...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11.03.06 20: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10개는 좀 심했군요ㅋㅋㅋ 3개 이상도 짜증나던데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