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가끔 어떤 글에는 죽자고 달겨드는 꼴통들이 있다. 뭐 워낙 내 글 솜씨나 내용이 꼴통급인지라 꼴통들이 꼬이는건 당연지사라고 생각하지만 이건 뭐;; 글 내용 제대로 읽지도 않고 상위 몇 줄 훑어댄 다음에 댓글쓰기 누르고 손나 븅신인증 하는 꼴통들이 요즘 들어 부쩍 늘고 있다. 대부분 한 연예인 및 아이돌들에 관한 팬들 혹은 바퀴들 같은데;; 왜 지구가 멸망해도 바퀴들은 살아 남는다나 뭐라나;; 뭐 여튼 예전부터 있었고 앞으로도 있을 일인지라 그냥 넘어갈 일이지만서도 딱 한가지 부분만 혼자 토론해 보자.

아 내 개인블로그에 내 주관적인 생각을 3D로 씨부리던 디지털로 씨부리던 아날로그로 씨부리던 뭔 그렇게 감 놔라 배 놔라 인지;; 왠만한 개플들 다 넘기지만;; 하다못해 육두문자 개쌍욕 짓거리도 다 넘기지만 이 글 당장 지워라! 제목 바꿔라! 등 요런 개병맛 같은 댓글은 존니스트 이해하기가 힘들다. 나도 누구들처럼 승인제 댓글창으로 바꿔볼까 하지만 그래도 남들에게 공개하는 내 일기인 만큼 건 손나 예의는 아니란 생각에 댓글을 오픈해 놨는데 이래라 저래라 하는 꼴통들은 정말이지 이해가 안간다.

해서 따로 '병플'이라는 댓글창을 하나 개설할까 하고 고려중이다. 댓글중에 싸가지는 이미 밥말아 먹고 이판사판 막가자는 넘들의 댓글을 병플란에 보내버리는 것이지. 하지만 건 시간과 능력이 쪼까 필요한 부분이고;; 뭐 얌전한 글을 쓰면 되는 부분이지만 아니 내집서 내가 맘껏 못씨부리나? 왜 꼴통들 눈치보고 살아야 하는 생각이 든다. 해서 그럴 생각 전혀 없는데 바퀴들끼리 공유하고 이곳에 링크걸어 개털어 보자 하고 개떼들 같이 몰려 오니 다른 이웃들에게도 개쌍욕 보이기 좀 미안하기도 하고 꼼싸름한 기분이 드는 것도 사실.

좋다. 딴건 다 이해한다 치자. 욕지거리 날리던 뭐던 상관없다. 하다못해 글 지운거 없고 수정한 것도 없는데 왜 방금 글을 지웠냐는 등 글을 바꾼다는등 아주 개털거리 하나 만드는 헛소리 해대는 인간도 있다. 이런 헛소리도 다 좋다. 다만;; 내 개인블로그에! 꼴통같은 너님 보기 싫다고 글을 당장 지워라! 제목 바꿔라! 요딴 소리 좀 안했음 한다. 오늘 요것 좀 봐라 하고 누굴 보여주니 막바로 나온 소리가 "고소해 버려"다. 풉;; 아 꼴통이 꼴통 고소하는건 말이 안되고 것또한 같은 병신짓이고 그냥 다 뭔짓을 해도 '그런갑다'할테니 제발 남의 집에서 감 놔라~ 배 놔라~ 좀 그만 Plz~ 덧붙여 '닉네임'도 하나로 통일 Plz~

'koozistory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불장낭  (7) 2011.03.07
식단표엔 분명히 '소세지 양파볶음'이였는데...  (2) 2011.03.05
남의 집구석 와서 감 놔라~ 배 놔라~  (10) 2011.02.27
Happy Birthday  (13) 2011.02.22
1만2천냥  (6) 2011.02.09
오늘 간식은 매우 좋군~  (10) 2011.02.07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