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적어도 그 사람에게 평생 컴퓨터 A/S기사 된다.

때론;; 새벽 두 시에도 상담 전화가 온다+_+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annapurna516.tistory.com BlogIcon 안나푸르나516 2011.02.27 07: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저에겐 두명의 전담 A/S기사가 있는셈이네요...하핫^^

  2. Favicon of http://storytellingworld.tistory.com BlogIcon 수다맨 2011.02.27 12: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가끔 시간개념이 없는 사람들이 있지요~~6시 넘어가면 안받는 버릇을 들여 시간개념을 심어주어야 합니다.

  3. Favicon of https://zipi.me BlogIcon zipi 2011.02.27 14: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립해주고 가끔 뭐 물어보는건 이해가 되지만.....
    새벽 두시는 너무했군요 ㅎㅎ.

    (조립은 해준적이 없음 ㅎㅎ)

    컴퓨터를 어느정도 안다 싶으면 주위에서 알려달라 하더군요.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11.02.27 21: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솔직히 검색만 조금 해봐도 다 해결할 수 있는 문제들인데요ㅠㅠ

    • Favicon of https://zipi.me BlogIcon zipi 2011.02.27 22: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대부분의 문제는 검색을 살짝 해보면 거짐 나오죠.
      완전히 마구 꼬여서 그러면야 이해가 가지만..

      오늘도 카톡으로 문자가 오더군요.
      기숙사인데 대체 수동으로 ip어떻게 입력하냐구... ㅎㅎ
      상세히 설명해줬습니다.

      컴터(윈도) 잘하는 방법은 다른게 없구 일단 무조건 해보는게 최고 같아요. 윈도 딱히 지우는거 아니면 윈도 깨지거나 하는 일 없으니 일단 한번 해보고 변화를 보면서 익히는게 최고죠.


      정작 하드웨어 고장난거면 난감..
      ㅎㅎㅎ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11.02.27 23: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정말 하드웨어 말고 소프트웨어적인건 검색으로 다 뚝딱! 인데용ㅋ 해봐야 안다는거 절대공감 합니다ㅋㅋ

  4. Favicon of https://klassika.tistory.com BlogIcon CherryBrownBear 2011.02.27 16: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님도 그러시나욧? 저도..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