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Blog 혹은 Web log)란 Web(웹)과 Log(로그; 기록)를 합친 낱말로, 스스로가 가진 느낌이나 품어오던 생각, 알리고 싶은 견해나 주장 같은 것을 웹에다 일기(로그; 기록)처럼 차곡 차곡 적어 올려서, 다른 사람도 보고 읽을 수 있게끔 열어 놓은 글모음이다. 보통 시간의 순서대로 가장 최근의 글부터 보인다. 그러나 글쓴 시간을 수정할 수 있는 블로그의 경우에는 시간을 고쳐 글 순서를 바꿀 수 있다. 여러 사람이 쓸 수 있는 게시판(BBS)과는 달리 한 사람 혹은 몇몇 소수의 사람만이 글을 올릴 수 있다. 이렇게 블로그를 소유해 관리하는 사람을 블로거라고 한다. 블로그는 개인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때에 따라서는 인터넷을 통해 기존의 어떤 대형 미디어에 못지않은 힘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1인 미디어'라고도 부른다. ⓒ Daum'백과사전'

블로그 잘하는 방법? , 블로그는 이렇게 해야 한다? , 뭐 이래라~ 저래라~ 흠;;;;

  ▲ ⓒ MBC
그런거 없다. 남의 일기장에 뭔 이래라 저래라야..;;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namsieon.com BlogIcon 작가 남시언 2011.02.14 13: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든 사람의 생김새가 다르듯 , 방법도 모두 다르죠 ㅎㅎㅎㅎ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11.02.15 1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니 요새 살펴보면 뭐;; 블로그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그런 글들이 많이 보이길래ㅋㅋ 걍 블로그는 블로근데 말이지요.

  2. Favicon of https://klassika.tistory.com BlogIcon CherryBrownBear 2011.02.14 17: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 하는건 프리스타일이 제맛~!

  3. Favicon of https://0601.tistory.com BlogIcon 씩씩맘 2011.02.14 18: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 정해진거없이본인이하고싶은거담는거죠뭐 그런거아닐까요?ㅎㅎ

  4. Favicon of http://annapurna516.tistory.com BlogIcon 안나푸르나516 2011.02.14 23: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흠... 간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