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vs



장기적인 시간을 체크한 글은 절대 아니다. 단기적으로 트래픽이 뻥~해서 시험해 본 결과이다. 최근들어 이미지광고로 전환을 했지만 어제 오늘 운좋게 트래픽 1만 정도가 터져 작정하고 애드센스 이미지광고와 텍스트광고를 시험해 보았다. 방문자가 많아서인지 확실히 수익이 이전보다는 증가하였고 틈틈히 시간나는 대로 이미지광고와 텍스트광고를 번갈아 가면서 게재를 해봤는데....;; 이미지광고와 텍스트광고중 수익이 높았던 컨텐츠는 바로!
  ▲ ⓒ MBC

농담이 아니라;; 정말 그런거 없었다. 거의 똑같았다. 장기적인 측면이 아니라 하루이틀 특수한 상황이여서 그런지는 몰라도 정말 비슷했다. 물론 시간대별로 또, 광고 종류에 따라 서로 들쑥날쑥 했지만 토탈을 내고 보니 이미지광고나 텍스트광고나 정말 비슷한 수준이였다. 과거 텍스트광고가 대세였다면 슬슬 이미지광고 쪽으로 기우는게 아닌가란 결론도 얻을 뿐만 아니라;; 굳이 소수점 까지 따지고 보자면 현재 이 블로그 게재되고 있는 광고가 이겼다면 이겼다고 할까?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naturis.kr BlogIcon Naturis 2011.01.15 16: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 경험으로도 텍스트랑 이미지랑 별 차이없는 듯 해요... 체감상으로는 이미지가 더 효과적인거 같다는.... 결론은 신경 안쓰는게 젤 좋은거라는 것..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