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처음엔 JYJ;;; 하길래 무슨 외국 밴드인줄 알았다. 그리고 공연 제목도 월드 와이드 콘서트 인 서울 하면서 이틀간 거창하게 한다기에 대체 얘네들 뭘까? 하고 알아보니 삼방신기+_+;;였다;; 동방신기에서 떨거져 나온 세 명이 만든 팀이 JYJ라는데ㅋ 그러고 보니 이 친구들 말 많고 탈 많지 않았나 싶은데;; 건 다 해결 되었으니 뭐 공연도 하고 하는거겠지. 헌데 공연 표값을 보니 이거 그냥 넘어갈 일이 아닌듯 싶다.

아니 어디 비틀즈 오셨냐;; 아님 라됴헤드나 뮤즈,오아시스 오셨냐;; 2천원 보태면 20만원이다. 20만원..;; 아니 서태지도 R석 가격이 13만원이다 뭐다 해서 욕 무쟈게 먹은듯 싶은데 저건 좀 인간적으로 너무 비싼게 아닌가 싶다. 그런 우려와도 달리 1차분이 단 20분만에 매진이 되었다 한다. 물론 최고 비싼 객석 역시 매진 되었다 하니 이걸 어떻게 해석 해야할지ㅋ

뭐 굵직한 애덜 공연 총연출했던 비싸신 몸 제리 슬로터가 이번 공연에 연출이라 하던데;; 그 양반이 왜 오는지도 몰겠고;; 과연 학생들에게 어떤 음향,조명 등을 보여주고 이해를 시켜줄지는 몰겠지만 그 비싸신 몸과 모든 공연장비는 결국 참고서 살 돈 아낀 학생들의 주머니에서 나온다는 삐딱한 상상을 해보니 그저 씁쓸할 뿐이다.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