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몇 달 블로그에 손을 놓고 다시 붙잡인지 어언 한달여;; 그 한달도 간간 배설하다 지난 1주일간 영양가 하나 없는 글들을 불꽃포스팅 싸질렀다. 한 때 일일 평균 방문자 2~3만을 유지하다가 손을 놓으니 정말 하루 천 명도 유지하기 힘들다;; 확실히 양질의 글을 올려야 뭔가 답이 나오는듯;; 여튼! 포기한 블로그와 더블어 또하나의 포기가 있었으니 바로 광고수익이다. 역시나 한 때 좀 짭짤했으나 언제부턴가 포기하기 시작했는데 혹시나 하여 1주일간 실험해봤다.

먼저 국민광고 애드센스(ADSense)! 정말 참담한 수준이다ㅋㅋ 저 수익이 지난 1주일간의 수익이 맞을까 싶을 정도로 기냥~놀라울 따름이다. $1도 못넘는 수준이라니ㅋ 그저 웃음만^^ 오늘자 환율로 계산해보니 총 \1,101원;; 낄낄~

담은 카울리(kauli)! 일본넘인데 국내에도 서비스중이랜다. 뭐 애드센스를 능가하네 어쩌네 하는데 그닭;;ㅋ 걍 신기해서 달아봤는데 클릭당 단가는 나름 높은 편이지만 죄다 성인용 광고라 좀 찝찝한 것도 사실! 국내 광고주가 많아지면 좀 괜찮을듯~ 1주일 수익은 대략 \690원;; 역시나 낄낄~

담은 올블릿(allblet)! 시즌1,2는 정신줄 놓았지 싶은데 시즌3부터 뭔가 안정적으로 보이는 분위기긴 하다. 역시 국내 광고치곤 클릭당 단가가 나름 있으시다. 요놈은 요즘 카페고 싸이고 다 달수가 있다나 뭐라나;; 여튼 요녀석의 수익은 일주일간 총 \488원 되시겠다. 껄껄~

마지막으로 애드찜(adzzim)이다. 요놈을 달아놓은 이유는 나도 모른다. 걍 예전부터 달았다. 이유없다. 걍 다는거다ㅋㅋ 얼마전 해킹을 당했는지 악성코드로 인식을 할때도 걍 달았다. 수익이 개판이라도 걍 다는거다. 정말 이유없다. 1주일 수익은 총 \200원;; 이젠 웃음도 안나온다;;

이리하여 4개의 광고를 모두 합쳐 지난 1주일의 총수익을 계산해보니 \2,479원이다. 한 번 제대로 웃자! 우하하헤헤헤;; 담배 한 갑 수준도 안된다. 어차피 수익을 포기한지라 그닥 충격으로 다가오진 않지만 그래도 맘먹고 테스트를 해봤는데 이정도로 처참한 수준일줄은 몰랐다능;; 뭐 그래도 저 돈이라도 얼만가ㅋ 저게 한 달 정도 계산해보면 나름 돈 만원은 나오지 않는가;;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수익을 제대로 확인했는데 결론은! 적어도 블로그 수익에 있어선 나처럼 잡식이 아닌 한두가지 주제로 한우물 파는 양질의 글들과 방문자의 수! 그리고 다음뷰 베스트가 수익을 좌우하지 싶다!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