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 곳 블로그에 손 놓고 산지 수개월이 되었다가 요즘들어 다시 불꽃포스팅을 진행중이다. 그러던 오늘 오후 최근 살짝 리뉴얼을 진행했고 익스플로러는 확인했으나 파이어폭스나 크롬 등에서 어떤 모습으로 보여질까 확인을 하던 중 먼저 파이어폭스에 내 주소를 치고 들어가니 김밥 옆구리 터지는 소리를 해댄다.

응?! 엥?! 잉?! 이;; 뭐;; 이 뭐여? 왠 공격사이트;; 이 뭔가 하고 검색 작전에 돌입! 검색에 검색을 하던 결과 애드찜이 문제인걸 확인했다. 무료문자를 보낼 수 있는 위젯인데 일단 사용에는 전혀 문제가 없고 왜 이런 사태가 벌어졌는지는 밑에 캡쳐로 설명하겠다.

뭐 이렇댄다ㅋ 별 일 아니라 참 다행이지만 기분 꿀같은건 사실! 그래도 믿는 곳이고 수년(?)간 나도 나지만 여러 유저들이 무료문자를 이용한 곳이고 해서 그냥 계속 달아두기로 결정했다. 뭐 언젠가는 풀리지 않을까 싶다. 애드찜 측에도 이빨을 좀 까긴 깠는데 왜 내가 미안해지지?ㅋㅋㅋ

여튼 이렇게 해프닝은 끝나나 싶은데 가만 생각해보니 지금껏 이 곳에 파폭이나 크롬으로 들어와 공격사이트 보고를 받았던 유저들의 찡그린 인상을 생각해보니 이거 참 난감하면서 급 미안해 진다. 해서 이런 해명글이라도 써야 하지 않을까 생각을 했다. 그리곤 시간이 약이겠지 하고 넘어가려 했으나 혹? 하면서 구글로 검색을 했다가 또다시 이 뭥미?!를 발견하였다.

햐~;;;;; 이거 또 난감하다. 언제부터 '이 사이트는 컴퓨터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떴었을까? 블로그도 손을 놓으면 안되는구나;; 란 생각을 했다.ㅋ 가끔 가끔 확인하면서 긴장을 늦추면 안되는 뭐 그런? 저 문제도 검색에 돌입! 일단 구글 측에 머시기 저시기 하는 방법이 있어 따라하긴 했지만 여전히 찝찝함은ㅋㅋ 여튼 뭐 다 잘 되것지???ㅋㅋ '이 것 또한 다 지나가리라~~'ㅋㅋㅋ 여튼! 이 곳은 안전한 곳이니 아무 걱정 하지 마셔용~ 무료문자도 유익하게 잘 쓰시기를^^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