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메시가 왔네 어쩌네 몇 일전부터 온,오프라인 언론들은 난리불르스를 땡기면서 우리 안방서 어떻게 메시의 환상적인 경기를 좀 볼 수 있겠나 싶더니;; 헐...;; 어제 바르샤의 감독 호셉 머시깽이가 "메시 안뜀!"하며 이번대회 주관사와 예매를 했던 팬들, 그리고 K리그 관계자들 등 모두 머리 멍~하게 만든 사태가 벌어졌었다. 역시나 가장 큰 피해가 예상됐던 곳은 다름아닌 돈을 주고 표를 구입한 팬들이였고 한 때 온라인 축구관련 커뮤니티가 패닉상태에 빠지기도 했었다.

허나, 사태를 파악했는지 호셉 머시깽이는 공식기자회견 자리서 메시 출장에 관한 부분을 5시간만에 뒤집고 "메시 뜀!"으로 바꾸면서 한밤의 헤프닝을 그렇게 끝이 났다. 메시가 피곤했고 어쩌고 저쩌고 해서 한 발언이였다 하는데 이거 가만 생각해보니 한국 축구팬들을 얼마나 깔봤으면 저런 가벼운 발언을 하나 싶기도 하다. 축구팬은 둘째고 주관사나 K리그 역시 얼마나 멍청했음 돈 퍼주고도 뺨 후려맞는 이런 상황 정말 요즘 트랜드답게 이쪽도 글로벌 호구로 전락한게 아닌가 싶기도 하다.

지금 생각과 맘같아선 바르샤,K리그 모두 제대로 엿먹이고자 오늘 올스타전 경기 NO관전, NO시청 운동에 앞장서고 싶지만 뭐 메시가 다시 뛴다니 그건 어려운 일이고ㅋ 시청이야 하겠지만서도 제 돈 주고 입장한 팬들은 좀 찝찝한 경기를 관전하는 꼴이 아닌가 싶다. 여튼 이렇게 몇 시간 사이 천당과 지옥을 오고간 해프닝이지만 분명한건 한국 축구팬들을 정말 물로 본 결과이며 앞으로 올 해외클럽 사이에서 유행으로 자리잡지 않을까 걱정이 앞서는 것도 사실이다. 정말 축구천재 메시! 대단하긴 대단한 양반인 듯~ 그나저나 SBS도 똥줄탔겠네?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