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 무슨 국가비상사태인 마냥 몇 날 몇 일을 연예뉴스란에 도배들을 해대는지 원;; 그리고 재범인지 이제는 댁들 덕분에 뭐시기인지가 독립운동 하다가 뭔놈에 억울한 누명을 쓴 모양새 마냥 그렇게들 찬양해 대는지 원;; 그냥 하던대로 돌아와~ 돌아와~만 외쳐대지 이젠 더이상 못참겠다며 안티로 돌아선 모습들이 참 한심하더이다.

돈을 무시못할 거대기획사에서 상품성 있는 스타 한 명을 가차없이 내칠땐 다 나름대로 이유가 있을 터;; 말 그대로 본인의 심각한 사생활이라잖수? 그러면 일단 지켜보고 그렇게 재범을 원하면 2PM으로써가 아닌 어차피 손 턴 이상 다른 방법을 같이 모색해보던가 어쩌던가 하지 이 뭔 다 큰 사람들이 대놓고 땡깡을 피는지 정말 이해를 할 수가 없다.

진상 좀 어지간히 폈으면 하고 그쪽이야 언플의 최강답게 다 이유가 있고 뒷일 또한 생각해 둔 것이 있으니 일단 급한 불을 꺼보려는 듯한 인상을 받았는데 왜 밀어줘야 할 팬(?)들이 어정쩡한 단체행동을 보이는지 참 아리송송~ 남은 6명의 아햏들은 대체 뭔 죄유? 뭔 사생활 사진이나 글 등을 유출시켰다고도 하던데 이건 엄연한 범죄이고 사태가 더 커질 수 있는 충분한 떡밥이니 지금 이쯤에서 그냥 멈추고 좀 참고 기다려보는건 어떨지? 정말 어찌보면 일반 네티즌들보다도 과연 재범이 뭘 잘못했는지 더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 같음;;;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