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일전에 한번 대한민국 연예계가 발칵 뒤집어진 적이 있었다. 신정아 사건 이후 급물살을 탔던 학력위조가 연예계까지 덮치면서 거의 대다수의 연예인들의 학력위조 및 출생지, 나이, 키, 몸무게 등 프로필들을 거짓으로 올려 큰 파장을 불러왔던 것! 키나 몸무게 등은 그렇다고 치자. 말 그대로 연.예.인.이니까;;

허나 학력위조나 나이 등을 속이는건 제아무리 그들이 밝힌대로 그쪽 세계의 특성이 그렇다 치더라도 팬들 입장에서는 불쾌하기 짝이 없는 모습들이다. 그리고 오늘! 간간 들리는 소식중에 하나인 실제나이를 깜짝고백하는 여배우가 또 한 명 탄생했다. 이 여배우는 무려 7살이나 어리게 올리고 활동한 것이다. 한 두살도 아닌 7살이란 부분에서 그저 놀라울 뿐이다.

한가지 재밌는 점은 이제 연예인중 그 누구도 학력을 거짓으로 밝히는 연예인 단 한 명도 없다. 이건 죄라는 인식이 그들의 머릿속에도 잡혀 있는 듯 하다. 그리고 한번 뒤집힌 경험상 강심장이 아니고서야 겁먹는 것은 당연지사. 그럼 나이는? 물론 나이를 속이는건 죄가 아니다. 허나;; 말하고픈건!! 언제부터 대한민국 연예계가 나이를 속이고 데뷔를 해서 조금 먹고 살만해지니 그땐 이러이러한 이유와 저러저러한 이유로 거짓말을 할 수 밖에 없었다며 방송에 나와 당당하게 말 할 수 있는지;;; 격하게 말해 너무도 뻔뻔해지고 있다. 뒤늦게 사실대로 말하면 소신있고 용기 있는 행동인가? 그건 분명 거짓말이다. 거짓말을 자제하자! 아니 하지말자!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