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와우!! 정말 상상만 해도 신이 나는 소식이다. 조금 오바해서 표현하자면 이게 꿈인지 현실인지 모를 정도다ㅋ 2010년 6월 허정무호가 남아공월드컵 바로 직전 국제축구연맹 FIFA랭킹 1위인 무적함대 스페인과 평가전을 치르기로 합의를 했다고 한다. 날짜는 6월 3일쯤으로 계획되었고 이 계획이 90%이상 확정 되었다고 한다.

벌써부터 축구팬들의 흥분된 의견들이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도배가 되고 있을 정도다. 이번 평가전은 더 큰 의미가 있기도 하다. 바로 우리가 4강신화를 이뤘던 2002년 한-일 월드컵 직전 우리는 당시 FIFA랭킹 1위였던 프랑스를 만나 비록 2-3으로 패했지만 대등한 경기를 이뤄 4강신화의 신호탄이 된 기억도 있다.
   
다가올 스페인과의 평가전은 대패를 하지 않는한 월드컵을 앞둔 우리에게 사기충전의 의미로도 충분하다고 본다. 비록 대패를 할지라도 남미와 유럽스타일이 짬뽕된 스페인의 축구스타일을 미리 경험함으로써 같은조 상대팀들에 대한 예습 효과도 톡톡 한 몫을 할 것이란 예상도 해본다. 혹, 대등한 경기를 펼치면서 무승부 혹은 경기를 승리로 따낸다면 ㅎㄷㄷ;;; 상상만 해도 웃음이 베어 나온다.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9bong.tistory.com BlogIcon d토끼삼촌b 2010.01.22 19: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패해도 그리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오대빵..기억나시죠.히딩크 시절 울 국대 별명.........

    모름지기 본경기전에 후끈하게 한번 당하면 정신 바짝차렸어 본경기에서 잘하지 않을까요.. d토삼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