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틀전에 요런 글을 하나 작성했다. [관련링크 - 오랜만에 확인한 애드센스 수입] 간만에 애드센스 수입을 확인했지만 $1도 못넘겨 그냥~그러려니~ 하고 있다고 쓴 글이였는데 어젠가 갑자기 나 역시 궁금해져 작정하고 애드센스 수입을 알아보기로 했다.

그러니깐 저때의 방문자가 대략 500~600명이였고 수입은 $0.58이였으니 방문자를 한 10배 튀겨보고 어떤 결과를 가져오는지 확인차 한 번 오랜만에 작정하고 포스트 양도 늘리고 나름 노하우로 방문자 끌어 모으기 작전에 돌입한 결과 현재까지 대략 5000여명! 결국 방문자를 10배 튀기기엔 성공한 셈이다. 자! 그럼 이제 애드센스 수입을 확인해 보자!!
두둥~ 결과는?ㅋㅋ 또;;똑같다;;;ㅋㅋ 아니 비슷하다. 결론은 방문자고 뭐고 필요없는거다. 애드센스ㅋ 일찍 포기하길 잘한거지 뭐ㅋ 앗! 물론 방문자 대비 꾸준하게 수입을 올리는 분들도 계실 것이다. 그 이유는 나 역시 잘 알고 있다. 솔직히 말해 수입을 늘리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소리인데 솔직히 예전처럼 그렇게 하기는 싫고ㅋ 귀찮기도 하고;;; 결론은 요 글의 요점은 오랜만에 확인한 결과지만 예전에나 지금이나 애드센스 수입은 정직하고 여전하다는 소리다. 혹, 애드센스 초보분들 수익 좀 튀겨보자며 방문자 열심히 끌어 모아봤자 오십보 백보라는 소리^^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