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도로 옆 주택가에 교통사고를 당하고도 차량에서 멀쩡히 걸어나와 황당한 댄스를 선보인 중국여성이 있어 화제다. 해당 정신줄 아주 제대로 놓은 20대의 주인공은 지난 7일 오전 중국 청두시의 한 도로에서 운전부주의로 도로 옆 주택가로 차량이 떨어지고 말았다.

사고순간 차량은 유리창이 모두 깨지고 차체가 심하게 찌그러지는 등 심하게 파손된 상태였다고 목격자들은 전했다. 적어도 중상이라고 걱정을 하던 목격자들은 차량의 여성운전자가 무사히 구조되길 기대했고 도착한 구조대원들에게 구조된 여성이 차량에서 빠져나오자 안도의 한 숨을 내쉬었다. 그러나 곧 골때린 상황이 연출되고 말았다.

구조되어 나오던 여성이 갑자기 벌떡 일어서더니 "춤에는 정해진 형식이 없다! 내가 추고 싶은대로 추면 된다!"며 말하자마자 갑자기 온 몸을 흔들어댔다고 목격자들은 전했다. 목격자들은 너무 놀라 왜 갑자기 춤을 추느냐 물었더니 해당 여성은 "나를 걱정할까봐 춤을 추고 있다. 난 즐거움을 주고 싶다"며 계속 온몸을 흔들어댔다고 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 여성은 현장에 있던 목격자들과 구조대원들을 위해 악을 지르며 기도를 올리더니 한 켠에 있던 개에게 다가가 알 수 없는 말을 중얼거렸다고 한다. 경찰 역시 이 상태가 안좋은 여성에게 수상함을 느꼈다. 아니나다를까 이 여성은 새벽까지 술퍼먹고 더군다나 뽀~옹 까지 복용한 운전자로 밝혀진 것이다.

그렇지;; 제 정신엔 이럴수는 없는거다;;;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9bong.tistory.com BlogIcon d토끼삼촌b 2010.01.14 18: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 글쿤요...정신 줄 놓은 애미나이였군요.ㅋㅋ d토삼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