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엄청난 일을 겪었습니다. 한 이틀 정신을 못차릴 정도네요. 제 전화번호도 똑바로 말 할 수 없을 정도로 패닉상태였습니다.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시간이 약이라는 말 덕분에 살짝 정신을 차리면서 이 고통과 시련의 시간을 버텨 나가보려 합니다.

무슨일인지는 정말 창피해서 말을 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는 이유도 그저 제 인생의 한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키보드 잡고 깨작거리고 있습니다만 살짝 사연을 풀어보려 해도 당췌 용기가 나질 않는군요. 누구도 원망할 수도 없는 완벽한 제 잘못입니다. 잘못을 100% 인정하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말아야겠지요.
나름 전화위복으로 삼고자 조금 전 시간부로 금주와 금연을 결정했습니다. 너무 데미지가 큰 힘든 일을 겪은지라 지금 고통의 시간을 잊지 말기 위해서로도 금주,금연을 꼭 실천하려 합니다. 제가 은근히 독하다는 것도 보여주고 싶군요.^^ 끝으로 다들 그저 크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행복한 삶을 살았음 하는 정직한 바람도 남겨봅니다.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gallerymomo.tistory.com BlogIcon ASH84 2009.12.04 11: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