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컴맹인 누나가 노트북을 지르다. 뭐 따지고 말해 질렀다기 보단 매형이 누나 생일선물로 사준거라 한다. 아직 누나가 노트북을 쓰는게 좀 무리라 보지만서도^^ 은근 노트북 앞에서 미니홈피를 꾸밀 누나를 상상하니 제법 어울릴법ㅋㅋㅋ

모델을 고를때부터 함께 했지만 갠적으로 삼성 sens는 그닥;; 하지만 디자인을 중시하는 누나의 강력한 의견으로 X420을 선택했다. 안그래도 누나는 컴퓨터에 컴자만 나오면 벌벌 떨기에 이번 노트북 관련 나또한 관심을 갖다보니 어찌저찌 해서 노트북 수령도 내가 한 것+_+ 여튼! 정식모델명인 SENS NT-X420-PA40SE 요놈을 살펴보자!
짜잔~ 우왕+_+ 삼숑이다. 부;;;부럽다;;
두둥~ 와 생각보다 X420 너 진짜 예쁘다.+_+
X420도 여러가지 모델이 있지만 요 화이트 넘이 최상급 모델인듯~ 어쨌든 설치 시작!
그렇게 대충 파티션만 나누니 설치는 간단하게 끝이 나고...;;
노트북 이곳저곳을 살펴보니 정말 반할만 할 정도로 너무도 예쁜 노트북이다.
아놔 흰색의 자판부분이 어찌나 예쁘던지...
특히, 외부고 내부고 올화이트라 어찌나 티하나 없이 예쁘게 보이던지ㅋㅋㅋ LED백라이트를 채택해 화면도 시원스레(?) 밝고 9시간 베터리라 밖에서도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노트북이다. 사양 또한 미니홈피를 주로 관리하는 누님의 업무(?)상 몇 년은 아무문제가 없이 넉넉하게 쓸 수 있을 정도. 이제 동영상 다운받는 법과 앞에 캠으로 조카와 누나가 이러쿵~저러쿵 노는 방법만 알려준다면 내 임무는 끝^^ 그러고보니 누나가 나보다 먼저 윈도우7을 쓰는구나ㅋㅋ 이 뭐;;;ㅋ 여튼 센스X420 너 정말 예쁘더구나..부럽ㅠㅠ 덧붙여 생일축하!ㅋㅋ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