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오늘 15일은 축구 국가대표 A매치 데이이다. 이번 A메치 데이에는 전세계 축구팬들에게 설레임이 가득한 날로 예상이 된다. 바로 세계최강 축구를 자랑하는 각국 대표팀끼리 맞붙는 대진 일정이 잡혀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이번 A매치 데이에서는 월드컵 플레이오프와 친선경기가 동시에 벌어진다.

그 중에 이번 A매체 데이에서 놓쳐서는 안될 빅3 경기 정보를 공개한다. 먼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세계 최강 브라질과 축구종가 잉글랜드의 A매체 경기가 있다. 특이한 점은 이 경기를 카타르 도하에서 펼친다는데 뭔 이유인지는 몰라도 아시아 팬들을 더더욱 설레게 할 경기로 손꼽힌다.

다음으로 열리는 빅매치는 바로 남미의 최강 아르헨티나와 유럽챔피언 스페인이 격돌을 한다. 이 경기는 스페인에서 열리고 선수기용 문제 등 온갖 잡음으로 말이 많은 아르헨티나의 마라도나 감독이 팬들의 질타에 정신을 바짝 차린 준비로 현지 언론들의 관심이 대단하다고 한다. 스페인 역시 내놓라하는 A급 간판스타들을 총출동 시켜 승리를 챙기겠다는 다짐이다.

빅3 경기 마지막으로 바로 유럽 강호끼리의 격돌 아주리군단 이탈리아와 오렌지군단 네덜란드가 맞붙는다. 이탈리아는 특히 주전 수문장 지안루이지가 그놈에 신종플루에 걸려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고 부상중인 선수가 많아 걱정이 많다고 한다. 특히, 지난 유로2008의 복수극을 재현한다 하는데 이 경기 역시 기대가 큰 경기중에 하나다. 이처럼 이번 A매치 데이엔 굵직굵직한 경기가 많아 이번 주말 밤잠을 설치는 축구팬이 많을 듯 보인다.^^

-경기시각-

15일 02:00 브라질 vs 잉글랜드 SBS스포츠
15일 04:40 스페인 vs 아르헨티나 SBS스포츠
15일 08:00 이탈리아 vs 네덜란드 SBS스포츠(녹화)
※참고 15일 04:00 한국 vs 덴마크 SBS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