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꽤 괜찮은 싸이트를 발견했습니다. 늦게 발견한게 한이 될 정도네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혹,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정보를 공유해 봅니다. 저 역시 주말에는 덜하지만 평일에는 적어도 1~2통씩 모르는 번호가 찍히곤 합니다. 대게 070으로 시작하거나 이젠 스팸도 지능화가 되어 일반 국번번호도 뜨곤 합니다.

때론 외국 국가번호도 뜨곤해서 이걸 받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참 고민이 많은데 이러한 걱정을 그나마 조금은 덜어줄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싸이트네요. 이름하여 '스팸전화 데이터 베이스'란 곳인데 꽤 많은 전화번호가 데이터베이스로 입력되어 있고 제가 살짝 몇번을 시험해본 결과 꽤 믿음이 가는 싸이트더군요.
  ▲ ⓒ http://www.missed-call.com/

자 일단 주소는 [http://www.missed-call.com/] 이 곳이며, 싸이트에 접속하면 어려운 것도 없네요. 사무실이나 가정내에서 컴퓨터로 업무와 생활중에 고개를 갸웃~^^ 거릴 전화번호가 뜬다면 빠른시간 안에 당장에 조회를 해 볼 수가 있겠네요. 그럴려면 미리 즐겨찾기 해두는 것도 방법이겠죠. 기냥~검색창에 지금 오는 번호를 검색해 보시면 됩니다. 저 역시 하나의 번호를 입력해 시험해 봤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의심가는 부재중번호를 검색해보니 아니나다를까 스팸전화였네요. 처음엔 번호 조회를 하면 대충 스팸이다 혹은, 아니다 이렇게 단순하게 표기가 될줄만 알았더니 꽤 믿음이 가는 정보력으로 다양하게 정보표시를 줍니다. 저 말고도 이렇게 많은분들이 이 번호를 받았다는게 신기할 정도네요.^^
더 확신이 가는건 이 스팸번호 정보 이외에 여러 이용자들이 자세하게도 어떤곳인지도 댓글로 알려주더군요. 많은분들이 하나같이 한 곳의 회사를 언급한걸로 보아 이젠 100%믿음이 가더군요. 이처럼 이곳의 장점은 사용자들끼리 직접 공유를 함으로써 더욱더 믿음과 신뢰가 가는 싸이트로 판단됩니다. 하루에도 몇 통씩 받는 스팸전화로 인한 스트레스를 그나마 조금은 덜어주는 유용한 싸이트라 생각됩니다.^^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