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몇 일전 큰 맘 먹고 우연히 먹은 막걸리![관련링크-막걸리와 떡갈비] 그 구수하면서 달콤하며 씁쓸하다가 떫은 끝맛에 완전히 반해버렸다. 그리고 이틀이 지났을까? 당장에 막걸리를 팔만한 집을 찾아 다녔고 당장에 들어가 막걸리 먼저 주문하는 주책을 떨었다.

메인요리는 무슨 찌개를 시킨 것 같은데 현재 기억에도 없다. 그저 정갈하게 나온 밑반찬만 가지고 막걸리를 내장속에 부어넣기 시작! 그렇게 혼자 세병을 마셨나?ㅋ 반찬으로 나온 두부전과 겉절이가 막걸리와 어찌나 궁합이 찰떡이던지 두부전 리필만 너댓번은 시킨 듯;;

이젠 다음날 머리가 깨지던 말던 상관도 없다. 그저 이 맛있는 막걸리만 있으면 행복하기 그지없는 현재가 중요한거다.ㅋ 남들은 쏠린다며 손사레를 쳤던 막걸리! 그렇게 세병을 밀어 넣으니 취기도 구수하게 오더이다. 소주와는 전혀 다른 이 뒷 끝!ㅋ 한 3~4일 간 좀 재생시켰다 다시 막걸리 한 잔 하러 고고씽 해야 할 듯~ㅋㅋ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myplayground.tistory.com BlogIcon meru 2009.11.06 23: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푹 빠지신게로군효 ㅎㅎ
    나중엔 윗술 한 번 드셔보세요.
    윗술은 텁텁한 건더기들이 밑으로 가라앉고, 위에 맑게 뜨는 술인데..머리도 안 아프고 맛도 깔끔해요^^
    저희집은 가족들끼리 가끔 막걸리 사다가 윗술만 마시는데, 맛나답니당~
    물론....밑술이 좀 아깝긴 하지만요^^

  2. Favicon of https://22st.net BlogIcon 둥이 아빠 2009.11.08 15: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야`~ 눈으로 넘 즐겁게 잘보고 갑니다..

    그냥 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