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겁난다 시파;;;ㅠ

약속이 있었다.

고향도 없는 서울 토박이들끼리 한 잔 하자고..

당연히 한 잔 하자! 외친후..

살짝 낮잠을 때려줬는데;;;

지금 일어났다;;;;;;;;;;;;;;;;;;

현재시각 오후 11시 50분;;

겁난다.

왜 이런 사태가 벌어졌는고 살펴보니...

휴대폰이 꺼져 있다;;;;응?!

아 이럴수가...;;

휴대폰을 아직도 꺼놓고 있다.ㅋㅋㅋ

켜볼까? 말까?;;;

명절날 집구석에 쳐박혀 있으란 조상님의 계시인가?

아 두렵다... 무섭다... 이걸 어쩐다...

휴대폰을 켜면 마치 "시바" 하고 사운드가 흘러나올듯 싶다..

어쩐다... 켜야하나 말아야하나....


'koozistory Goss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일 정상회담 기자회견을 보고 느낀 점..  (4) 2009.10.09
익스플로러6 굿바이! 익스8 안녕?  (7) 2009.10.04
켤까? 말까?  (2) 2009.10.02
올블릿 무슨 배짱인가요?  (13) 2009.09.29
탱구야..안..안녕!  (2) 2009.09.26
신호등 사탕  (2) 2009.09.26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