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전 월간조선 대표 조갑제 씨가 이명박 대통령과 정운찬 국무총리 내정자의 군면제 사실을 들어 '일종의 결격사유'라며 쓴소리를 담았다. 근데 재밌는건 난 조갑제닷컴이 해킹당한줄 알았다. 이런 글을 쓸 사람이 아닌데 말이다.ㅋ 물론, 김뭐시기 명예교수 보다는 자신만의 기준이 있는 사람이라 생각은 했지만서도 좀 놀랍긴 하다.

그는 11일 자신의 홈페이지 조갑제닷컴에 "아직 전쟁 중인 나라에서 군 통수권자와 대통령 유고 때 권한대행이 되는 국무총리가 함께 군복무를 하지 않았다는 것은 문제가 있다"며 꼬집었다. 이는 일종의 결격사유를 가진 것이라 주장했는데 이 참ㅋ 듣고보니 맞는 말이다. 물론 군을 기피한 것이 아니라 합법적으로 군복무를 면제받은 것이라며 쉴드는 쳐줌.

주목되는 부분이 "이 대통령은 대통령으로서의 공적 마인드가 약하다. 안보와 법치를 그렇게 중시하지 않는다는 인상을 받았다. 특히 대통령 직속의 국가안전보장회의를 형해화시키고 국가 비상계획위원회를 총리 직속에서 행안부 소관으로 격하한 것은 군대와 전쟁에 대한 무식과 반감을 드러낸 것"이라고 평가한 부분이다.ㅋ 이거 은근 통쾌하다능~ㅋ 또한, "군대 조직의 원칙과 생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안보마저 경제논리로 풀어가려 한다. 한국의 국방비가 같은 조건에 있는 이스라엘에 1/4밖에 되지 않는데도 이 비중을 더 줄여야 한다며 위험하기 짝이 없는 재래식 군사력 감축을 북에 제의한 것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고 밝혔다.

과연 그가 방향을 바꾸려 준비를 하는 것인지? 아니면 살짝 정신이 오락가락 하신 것인지? 즈그들기리 디스치는 일종의 쑈인지? 그저 아주 가끔 옳은소리 한 번찍 하는 양반인지;;; 감이 오지 않는다. 올만에 맞는 말을 했지만서도 댁은 그저 정이 안감;; 그나저나 잘 까시다가 왜 합법적면제란 양념을 쳐서 살짝 코믹을 가미시켜주는 센스는 대체 어디서 배우셨는지ㅋㅋ 그래도 이 정도의 글이면 용감한 분이라 살짝 칭찬을 해줍니다요. 간만에 제정신 돌아오신거 축하드리며 한동안 유지하길 빌어도 봅니다.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바람돌이 2009.09.13 20: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마두 잠시 안드로메다에 댕겨오신듯-.,-

  2. Favicon of https://9bong.tistory.com BlogIcon d토끼삼촌b 2009.09.22 17: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짜고 치는 고스톱 아닐까요???

    전 극우들 믿지 않습니다..아무리 바른말 한다고 해도 근본은 변하지 않는 족속들이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