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아~^^ 또 영화 '국가대표'를 한 번 더 봐야하는 건가요? 영화 국가대표가 새로운 편집본으로 '국가대표 완결판 - 못다 한 이야기'라는 감독판(?)개념의 편집본 영화를 10일부터 극장에서 상영한다고 합니다. 뭐 저도 그랬지만 재관람 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재관람 열풍이 불면서 감독 및 제작사의 의도는 기왕 재관람 하는거 다른 맛의 작품을 맛봐라? 라는 의도 같군요. 뭐 이거야 좋게 이야기 한거고ㅋ 한편으론 이 기회에 아주 뽕을 뽑자 작정한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전자든 후자든 새롭게 완결판을 내놓은 의도가 무엇이든 전혀 미워보이지가 않는군요.ㅋㅋㅋ 오히려 궁금하기도..;;
  ▲ ⓒ 영화 국가대표 '티저 예고편 캡쳐'

두번째로 재관람 하시는 분들은 이번 완결판이 참 좋은 기회인듯 싶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이미 두 번 관람한 사람들은 이거 어찌해야 할 지 고민이군요.ㅋ 두 번 봤다는 글을 썼는데 한 분이 댓글로 벌써 일곱번째 보셧다는 분도 계셨습니다. 심지어는 10번 관람했다는 소문도 들으셨다 하더군요ㅋ 후덜덜;;;; 뭐 솔직히 두 번 보고나서 세 번 까지는 아니다 싶었는데 이거 감독이 또 하나의 숙제를 내주는군요;; 아마 조만간 극장가서 세 번째로 이 완결판을 보러가지 싶습니다.^^ 뭐 어찌하였든 제작사측 돈벌이라는 오해도 받을 수 있는 부분이지만 오히려 돈을 퍼줘도 아깝지 않은 영화가 바로 이 국가대표입니다.

다시한번 예고편을 보던중 국가대표예고편에서 영화 막판 최고로 소름을 돋게 했던 장면이 삽입된 티저예고편이 있고 캡쳐 기능도 있기에 한 컷 슬쩍해왔습니다. 이건뭐;; 예고편도 중독이군요ㅋㅋ 이러한 인기가 힘을 발휘한 것일까요? 어제 평창에서 있었던 스키점프 대륙간컵 대회에서 K125종목의 우리나라 김현기 선수가 금메달을 땃다는 좋은 소식이 잇었네요. 국가대표 영화 역시 춘사영화제에서 6관왕을 차지했다는 소식도 들리고 말이지요. 겹경사가 줄을 잇는듯 싶습니다. 역시 잘만든 영화 한 편은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의 가슴과 머리속에 오래 남는듯 싶습니다.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