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간만에 공익광고 늪에 제대로 빠졌네요.

보통 한,두페이지만 그러더니 이번에야

말로 몇 일간 또 여러페이지 제대로 걸린듯

뭐 색상과 디자인이 블로그와 어울리지

않아 애드센스 설정에서 블로그 타이틀을

대체로 삽입했는데;; 덕분에 내 블로그광고

풍년이군요~ㅋㅋ
여기도 koozistory~ 저기도 koozistory~ 쬬쪽도 koozistory~ 난리네요ㅋ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2proo.net BlogIcon 2proo 2009.08.26 22: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ㅎ 잘만드셧네요~
    그나저나 기껏 쓴 글에 공익광고만 나오면 그 황당함이란.. ㅠㅠ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09.08.26 23: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오늘 공익광고를 보다 순간 이건 아니다!! 싶어서 급조로 만들었다능~ㅋㅋ 정말 황당하죠ㅋ 기껏 열심히 썼더니 공익광고 크리` >.<

  2. Favicon of http://nettenna.tistory.com BlogIcon 넷테나 2009.08.26 23: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전 왜이렇게 쿠찌스토리만 빵빵 뜨게 해놓으셨나 궁금했었는데 이게 공익광고의 힘이군요?ㅋ
    근데 왜 그럴까요? 광고 연결을 못할만한 이상한 글을 쓰신것도 아닌것 같은데 제가 아직 경험이 없어서^^;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09.08.26 23: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공익광고를 그냥 제가 올린 이미지로 보이게 설정을 해두었습니다. 공익광고가 나오는 기준을 저 역시 아직 모르겠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