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애플 아이폰 정책을 반대해온 해외의 한 네티즌이 '아이폰 처형식'이라 불리우는 동영상을 YouTube를 통해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네티즌이 올린 동영상에는 최신 아이폰이 총에 의해 망가지고 불에 태워지는 영상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그는 동영상을 올리면서 "결국 애플이 구글 보이스 탑재를 거부했고, 날 이런 일까지 하게 만들었다. 난 내 양심에 따라 더는 애플을 쓰지 않을 것이다"라고 설명한뒤 "이게 내가 아이폰을 파는 대신 이런 일을 하게 된 이유"라며 아이폰 처형식에 대해 설명을 했다. 최근 애플사가 구글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전화 서비스 '구글 보이스'를 앱스토어에 등록하지 않기로 결정하자 이 네티즌의 분노가 극에 달했고 해당 영상을 공개한것!

영상속에는 Arcade Fire라는 밴드에 My Body Is A Cage 음악으로 삽입이 되었으며 이 남성은 한적한 공터에 나무장작을 쌓아놓고 그 위에 아이폰을 올려놓았다. 그리곤 베레타 9mm를 사용 총 네발의 총알이 아이폰을 관통했고 액정과 내부 부품은 산산조각이 났다. 아이폰은 형태를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망가져 있었으며 이 남성은 망가진 아이폰을 둘로 쪼개어 그 위에 기름을 붙고 불을 붙여버린것! 아이폰은 불에 타며 녹으면서 점점 재로 변했고 그렇게 처형식이 끝이 났다.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