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일요산책.jpg

koozistory Pet 2009. 8. 16. 11:55
짬밥은 못속이는지라 일요일임을 알고 아침부터 보채는 강아지! 잔디 운동장 달려!!
섹시한 뒷태;; 둥둥이 흔들고 걷는거 보면 배꼽빠짐ㅋ 폰카라 순간포착이 정말 힘든건 알아줄라나?
아~ 정말 포커스 맞추기 개힘들어^^ 찍던 말던 빨빨빨~
더워 데져~ 목말라 데져~ 헥헥~소리가 옆동네까지 들릴듯~ 물을 가져 나온다는걸 깜빡;;; 쏘리~
킁킁~ 정체모를 버섯향도 맡고~ 잔디향도 맡고~ 이슬도 밟아보고~
오늘도 역시 묶어놓고 튀기 놀이;; 묶고 튀면 어디가냐면서 좀 짖어라;;; 짖지도 않어;;; 역시나 산책할땐 나 역시 즐겁고 상쾌하지만 다녀오면 개짜증 팍팍 나는 목욕시키기 놀이;;ㅠㅠ 그나마 요새 노하우가 하나 생겼으니 같이 벗고 막씻어ㅋㅋㅋ 여튼저튼 산책끝!!

'koozistory P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장의 기운이 감도는 OO빌라  (4) 2009.08.17
일요산책.avi  (0) 2009.08.17
일요산책.jpg  (6) 2009.08.16
좋은 말할 때 내놔라  (6) 2009.07.29
녀석 옥매트 좋은건 알아서...  (11) 2009.07.27
강아지에게 장어구이를 먹이니  (9) 2009.07.14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sayhk.tistory.com BlogIcon 아이미슈 2009.08.16 17: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코난 코미 보면 열부러울듯..
    여긴 갈곳도 마땅치 않고 둘이라 움직이기도 힘들어서요..이궁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09.08.17 06: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산책을 한번씩 번갈아 가면서 하난 업고~ㅋ 하난 끌고~ 이런 시스템으로 하시면 좀 편리할듯~ 물론 아이미슈 님은 산책 한 번 다녀왔다 치면 혼이 빠지시게지만.ㅋ

  2. 통키 2009.08.16 22: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표정이 어쩜 저리 이쁠까요? 전 유기견출신 시츄키우고있는데 울아이랑 너무 많이 닮았어요.
    강아지키우다보면 내스케줄이 그녀서 따라갈떄가 대부분이더라구요.
    암튼 너무너무 이쁘네요.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09.08.17 06: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훌륭하시네여. 유기견을 키우기 말이쉽지 참 힘든 일인데 말이지요. 어떻게 홈피나 블로그가 있으시담 아가 보고싶은데 말이지요~

  3. Favicon of http://blog.naver.com/ektwnl BlogIcon 냐옹~ 2009.08.17 13: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분홍색 혀 낼롬~넘 귀여워용~ㅋㅋ
    버섯 킁킁~~ㅋㅋㅋㅋ우잉~이뻐랑~~~
    요즘은 산책다니는 강아지들만 보면 부러워용~
    울 요다는 탈구수술을 받아서 당분간 크레이트 신세에여 ㅠㅠ
    강아지나 사람이나 건강한게 최고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