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휴가를 다녀오니 좋은소식 하나 없고 역시나 더러운 연예계 기사들이 눈에띄게 올라오고 있더군;; 유진박 문제도 그렇고;; 도..동방;; 뭐? 동방신기?;; 그 이상한 네글자 이름 가진애덜 문제도 그렇고 뭐 자세히 읽지도 않았다. 아니다;; 유진박 문제는 후~ 정말 두 주먹이 불끈 쥐어지더이다. 휴가 뜨기 전 SLR클럽에서 먼저 글을 읽었는데 기자가 아닌 일반인이 쓴 글이라 긴가민가 했지만 기사로 보도들이 되면서 정말 인간이하의 몇몇 말종들이 모여 사는 왕국이 연예계인듯 싶다. 이젠 그들의 언행이나 언플따위 쓸 생각도 없는 와중에 내 눈알과 귀를 자극하는 듀엣이 있었으니 바로 노라조?;; 라는 아햏들이다. 내가 이들을 주목하기 시작한건 노래도 아닌 화면도 아닌 다른 자세이다.
  ▲ ⓒ MBC 화면캡쳐

바로 팬들에게 대처하는 자세였다. 나이도 나와 비스꾸리한 이 인간(?)들의 등장이 솔직히 눈에 거슬리긴 한건 사실이였다. 아무리 연예계, 특히나 가수들 쪽에서는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찍을 만한 퍼포먼스를 보여줘야 하는 강박관념이 있어도 그렇지 저 정신나간 모습은 대체 무엇인가? 일명 '난 니가 더 걱정'이라는 제목이 붙은 짤로 인터넷에 둥둥~떠댕기는 짤이다. 한눈에 봐도 정말 니가 더 걱정이 되긴 한다. 삼각김밥 머리네 어쩌네 하며 이친구들이 화면에 등장을 했는데 대체 정체가 뭔 애들인고 하고 검색을 해봤더니 왜 이 나이를 먹고 이래야만 했나 의문점이 생겼다. 그렇게 먹고 살기가 힘든가?

하지만 이들은 근성있게 계속 쌩뚱한 모습으로 화면에 비췄으며 이젠 그만해라~ 꼴보기 싫다~ 는 등등의 의견들을 미니홈피로 접하면서도 나이답지 않은 신인의 자세와 분명 속된 말로 빡 한 번 칠만 한데도 끝까지 열심히 하겠다, 팬의 심정 충분히 이해한다 등등 겸손한 리플로 팬들에게 다가갔다. 내가 강조하고픈건 이건거다.ㅋ 요새 연예인들 봐라;; 뭔 개떡같은 소리 듣거나 쫌만 억울하다 치면 아침이고 밤이고 싸이들어가 억울하네~어쩌네~ 미니홈피 드립을 쳐댄다. 더 웃긴건 술 한 잔 잡숫고 썼다 담날 후회가 되는지 싸이폐쇄에 아주 꼴같잖은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데 이 친구들은 다르다.

몇 년전부터 지금까지 신인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이다. 놀라운건 이들은 30대가 넘었다. 전혀 거만함이 없고 여유를 부리며 허세 또한 보여주지 않는다. 계속 쌩뚱맞은 신인의 모습으로 무대에 선다는 그 자체만으로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과거 락밴드 출신이네~ 뭐 뭐였네~ 가끔 과거를 회상하며 눈물 글썽이며 잠시의 찌질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이내 잊고 다시 신인의 모습으로 다가선다. 본인들끼리 만든 삭발하는 영상이나 눈알 튀어나올 정도로 쇼킹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줄땐 잠시나마 저것들 또 약먹었나 싶지만 이내 이들의 지난 날을 생각해보면 그저 대단하고 한편으로 조..존경;;;? 글쎄 여튼 그렇다.
  ▲ ⓒ MBC 화면캡쳐

그런 이들이 또다시 사고를 쳤다. 바로 요새 밀고 있는 곡이자 자신들의 곡을 자신들이 표절했다는 고등어란 곡을 in 노량진수산시장 이라는 타이틀로 오~묘하면서 자극적인 화면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줬다. 이 솔까말 30줄 넘어서 할 짓인가? 하지만, 뭐 노래 제목 영향도 있지만 분명하게 보여줄 꺼리를 선사한건 사실이다. 조빈이라는 친구의 몸을 이용한 끝없는 도전정신이 너무도 맘에 들고 응원하고 싶고, 이혁이라는 친구의 과거 자신의 꿈은 비록 접었지만서도 끝까지 일렉을 메고 나와 자존심을 지키려는 모습에 그저 무한박수를 쳐주고 싶으건 과연 나뿐인가?

아무리 볼상 사납게 또다시 등장해도 노라줘는 까지말자. 하느님과 부처님도 포기했다는 디씨애들도 노라줘는 칭찬하더이다. 디시애덜 왠만하면 그냥 융단폭격 쑤시는 애들인데 노라조의 골때린 모습에 좋아하는 애들도 있겠지만 바로 이 노라조의 근성을 높게 평가하는 듯 싶다. 난 허구한날 언플 쳐해대고 때론 질질짜다 여론에 못이겨 반성하겠네~ 자중하겠네~ 하는 애들보다 위에 친구들 노라조와 같은 가수가 참 좋다. 비록 노래는ㅋ 참 듣기 싫지만 그저 무조건 응원해주고픈 맘이다. 솔직히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인간적으루다가 이런 사람들은 성공해야지 않는가? 정말 노라조 잘됐으면 한다. 그리고 왠만하면 노라조 까지말자!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