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갑자기 일복이 터져 요 몇일 좀 바빠부러~ 오늘 29日까지가 마감인지라 그간 폭풍질주! 집에와서도 혈투를 벌이며 맥주 쌓아가며 전쟁 좀 치러주니 현시간부로 끝이다!! 아~상쾌~ 자! 이제 쇼부도 봤겠다 주말에 놀러가는 일만 남은 것인가?;;후후;;  전화로 이곳저곳에 묻고 메신저로 도움요청 하고 책까지 펼치며 독학에 독학을 거듭한 결과 대충 마무리 지었다.

뭐 간간 블로그나 딴곳에 글 좀 싸질렀지만 솔까말 정신이 없었다. 뭐를 쓰는지도 모를 정도로 정신이 요놈에 팔려 있었는데 막상 끝내고 나니 정말 기분이 후련해부러~ 그러고보니 블로그 개판치니깐 방문자 수가 확실히 떨어지긴 하는구나...
으하하ㅋㅋ 매일밤 요 맥주놈들 없었음 제정신에 못했을듯;; 그래도 오늘은 좀 적게 마셨네ㅋㅋ 피크가 그제였던것 같은데 15캔 깨부서 먹었나?ㅋㅋ 이 뭐 채식하니 안주도 변변찮고 그냥 홀짝홀짝 맥주만 들이 부어버리는거다. 그래도 조용히 집에서 홀짝대며 하나하나 완성해가니 시간도 빨리가고 나름 집중력도 높아지는듯;; 걍 집에 눌러앉어?ㅋ 자! 이제야말로 바캉스 시즌이 실감이 나는구나;; 계획은 금요일인데 뭐;; 아직 어떻게 될 지는 모르겠고 가긴 갈 듯 하다. 문젠;; 어디로 갈지 아직 정하지 못했다는거ㅋㅋ

작업때리면서 이런 생각이 문득 들더이다. 고도의 집중력을 요구하던 시간이 있었는데 마우스 잡은 손위로 모기가 피빨아 먹더이다. 정신 흐트러질까봐 걍 물게 냅뒀다능;;; 학창시절 공부를 일케 열심히 했음 한 달 정도 휴가내고 지금쯤 어디 지중해 센토리노? 센트리노? 뭐야 이건 인텔이잖아;;; 센토리뇽;;; 아 쉬발 몰라 암튼 포카리스웨트 들고 정신나간 여자애들이 뛰노는 바로 그 곳서 멋진 휴가를 보낼텐데;; 배운게 무식이라 일은 일대로 하고 고작 짬내서 가는 곳이 강원도구나;; 낄낄~

아 요새 요리도 못했고, 채식일기는 아예 밀리고 개는 개대로 안놀아준다고 꼬라지 내고 날은 덥고 땀은 나고 어쩌고 저쩌고 하긴 했는데 뭔가 하나를 끝내니 술술 풀려갈 기분이 든다. 내일은 일단! 바로 그 담날 떠나는 날이니 좀 모여서 제발 어디갈건지 좀 정해야겠다.ㅋㅋ 해운대도 다시봐야 하고 못 본 영화도 꽤 되지 싶은데 싹 봐주리라!! 어케 다들 휴가는 정했수? 뭐 집에 있는게 최고라 하지만 그래도 여름인데 딴건 못해도 발은 물에 좀 담그고 와야하지 않겠수?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lowr.tistory.com BlogIcon 하얀 비 2009.07.29 05: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쎄쌍에~~
    모기까지 그냥 냅둘 정도라니. 대단합니다.
    전 20일간의 여행을 마치고 어제 돌아왔습니다. 여독을 푸느라 어제 내내 잠만 자다가 새벽에 일어나서 이러고 있네요. 완전 상쾌합니다.ㅎㅎ

    해운대를 다시 봐야한다니요? 한번 더 본다는 말씀이신가요?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09.07.29 14: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레인님 블로그에 방문해서 진주여행기 잘 봣습니다. 원래 어제 새벽에 봤다지요?;; 살짝 삘~받아 다녀오신걸로 생각했는데 헐;; 근데 20일간 여행이셨다니 놀랍습니다.ㅋㅋ

  2. Favicon of https://coffeestar.tistory.com BlogIcon maximus. 2009.07.29 05: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암튼 작업 마무리하신거 축하드리구요 ㅋ
    강아지랑도 좀 놀아주세요 ^^
    주말에는 좀 편히 쉬시길...맥주 오징어땅콩 맛있겠네요 +_+

  3. Favicon of https://pupil23.tistory.com BlogIcon 쏠트[S.S] 2009.07.29 09: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 개판치니깐 방문자 수가 떨어지셨댔지만...
    흠흠... 여전히 많은 저 숫자..ㅡㅡ;;
    아무튼 집중 때문에 모기한테 헌혈까지 하시공 고생 많으셨네요~
    남해 쪽인가? 죠스가 나타났다는데.. 거긴 피하시구용~
    휴가 잘 다녀오시길~ㅋㅋ
    아~ 선글라스 끼고 놀러가고푸당~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09.07.29 14: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ㅋ 처음 모기가 앉는거 봤을때 속으로 아 지금 움직이면 안대는데 어쩌지 어쩌지 하는 순간 빨아 먹더군요. 탁! 치려다가 계속 마우스로 진행중인게 있기에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