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다음 블로거뉴스 이용자가 벌써 12만명이 넘어섰고, 웹공간에서의 인지도 또한 나날이 향상되어가고 있는 이시점에 오늘 뜻밖에 소식을 접하면서 요 몇일 기분 꿀꿀하던 차에 'DAUM'이 나의 기분을 업~시켜주었다. 그간 블로거뉴스 베스트에는 간간 올랐지만, 블로거뉴스 특종에는 이번이 처음인 것이다. 그간 특종들의 기사를 접하면 언론사보다도 더 훌륭한 포스트들을 보며 나에게 있어서는 그저 그림에 떡인셈이였다. 글 실력 없어요, 맞춥법 그리고 띄어쓰기 개판이에요 내용 또한 부실하기 그지 없는 글들 가운데 무심코 '특종! 블로거뉴스'란에 방문했다가 어디선가 많이 본 닉네임! 바로 koozistory! 나인것이다. +_+
럴수럴수 이럴수가;; 이런 가문의 영광이! 그냥 야구장에 다녀온 후기, 특히 이날은 두산의 이종욱 선수의 사이클링히트 대기록이 나온 날이라 더 그런것일까? 이 포스트를 특종으로 뽑아줘 너무나도 황송할 따름이다. 내 생에 어디가서 '특종'을 해보겠나;; 개인적으로 두산 이종욱 선수에게 얼떨결에 감사를 전한다.ㅋ 무엇보다도 다음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정말 기분이 꾸리꾸리 했던 차에 이런 뜻밖에 소식에 정말 기분히 훨훨~날아다닐듯 하다. 남들에겐 별 일 아니겠지만, 개인적으로 너무도 영광이다. (관련링크 - 현장에서 직접 본 두산 이종욱 선수의 '사이클링히트' http://koozistory.tistory.com/1785)

그냥 특종으로만 뽑아줘도 감사할 따름인데  원고료(?)개념일까 아니면 상금 개념일까? 십만원 상당의 캐쉬를 상금으로까지 준다. 안구 쓰나미ㅠㅠ 인간인지라 돈 받고 좋아하지 않을 사람 어디 있겠나. 하지만 돈 이전에 개인적인 영광과 더불어 꽁돈(?)까지 안겨준 다음 관계자와 '블로거뉴스'팀에 감사를 전한다.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