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일주일에 한가지 코디만 선정해 그 상품을 집중적으로 판매를 하는 쇼핑몰이 있다. 바로 인터넷쇼핑몰 '그보다(GVODA)'이다. 남성의류 전문 쇼핑몰이며, 독특하게도 한가지 코디만 선별해 일주일간 판매를 하는 방식이다. 일단 독특한 판매방식에 시선을 끄는건 사실이다. 하지만, 남성들에게 어떻게 어필할지는 조금더 두고봐야 할 부분이다.

쇼핑몰사이트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하다. 하지만 지금껏 우리들 인식에 '쇼핑몰'하면 첫 메인화면에 카테고리별 상품들의 이미지가 가득한 화면이 보여지는게 상식적이지만 '그보다'의 첫화면은 판매방식과 마찬가지로 여타 다른 쇼핑몰과 초점이 다르다.

바로 일주일간 판매하는 코디 즉, 이번주의 예를들어 진,티셔츠,셔츠,브이넥 등 첫화면에 판매하는 제품이 4가지가 전부다.

메인화면 하단에는 모델이 직접 입은 모습을 동영상으로  보여준다. 장점은 많은 상품이 보여지는 화면보다 한가지 상품에 집중하기가 좋으나, 단점으로는 정말 단촐하게만 보인다. 종합해보면 상품 하나하나를 섬세하고 꼼꼼하게 체크하는 여성 고객들에 비해, 한가지 제품만 찍어두고 맘에 끌리면 단순 클릭하는 남성들에게는 적합한 쇼핑몰인듯 싶으나, 요즘 남성들도 쇼핑몰 상품에 대해 꼼꼼하게 체크하는 추세이다. 제품 품질에 자신이 있고, 주간 날씨와 한주간 문화적 코드를 잘 체크한다면 분명 새로운 트랜드를 창조할 수 있을듯 하다. http://www.gvoda.com/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