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식사와 소주 일잔을 걸치던중 바깥이 너무도 소란스럽다. 평소엔 조용하던 동네였던지라 분위기가 생소하다. 그냥 취객간에 말다툼 정도로 생각했던 소음은 깨지고, 부서지고 하는 소리에 사태가 꽤 심각하다는 직감에 빠진다. 도저희 식사하기가 불가피한 상황이다. 너무도 소란스럽다. 나가기로 결정했다. 계산을 마친후 밖으로 나온 도로는 완전 난장판이다.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걸까? 아직까지도 모르겠다. 술에 만취한 아저씨 한 분이 무슨 한이 그렇게 쌓였고, 원통했는지 온갖 물건들을 집어던지는 중이다. 덕분에 차들이 오고가야할 도로는 마비상태요, 시민들은 겁에 질린 표정들이요, 주변 상가 주인들은 혹시라도 불똥이 떨어질까 노심초사였다.
양쪽 차선에 서있는 대중교통은 마비상태였다. 주변상가 관계자들과 마을버스 기사님들이 차들은 다녀야겠다는 판단하에 도로를 정비중이다. 이때에도 화를 누르지 못하고 계시는 아저씨는 고래고래 고함치고 뭔가 내뱉을듯 말듯한 사연을 취기와 함께 토해내고 있었다. 그냥 단순하게 만취해서 객기를 부리는 모습은 아니였다. 분명 무슨 사연이 있었다. 혹시 주변 상가에 관련된 분? 상가간 어떤 다툼이 있었던걸까? 중간에 말리고 싶었지만, 솔직히 엄두가 안났다. 통제불능 상황이였고 두려웠다. 할 수 있는것이라곤 경찰 신고밖에...
끝내 경찰이 도착했고, 안심하며 자리를 떠났다. 이 이후의 상황은 모른다. 연행되었는지 설득했는지 혹은 아저씨가 급 진정을 하셨는지. 보통 술에 취해 생긴 사건을 보면 정말이지 이해가 안갔는데 유독 이분은 정말 무슨 간절한 사연이 있어 보였다. 뭐가 그렇게 억울하고 분통하셨는지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지만 한편으로 측은하기 까지 했다. 정말 사연을 듣고싶은 그런?

하지만, 여러사람에게 피해를 주고 공포분위기 조장하는 이런 행동은 결코 정당하지 않다. 사연이야 어찌하였든 조금더 화를 누르고 이성을 가지고 판단했다면 이지경까지 왔을까? 사람피해가 없는 만큼 개인적으로 좋게 마무리되었음 하는 사건이였다. 그리고 무슨 억울한 사연이지 그부분도 좋게 마무리 되었음 한다.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