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나원~ 주말 안방에서 국내 응원하는 프로야구 팀의 경기는 고사하고 다른 국내 팀의 경기도 못보는 것도 둘째요, 이건 무슨 이승엽도 안나오는 일본경기를 중계해주는 꼬라지 하고는ㅋ 정말 웃음밖에 안나온다. 중계권료 16억이 비싸다고? 그럼 이승엽 경기 100억원은? 메이저리그 중계료 80억은? 갑자기 WBC 인기 높아지니 급하게 돈준비한 40억원들은? 고작 16억원의 반값 8억을 주장하며 주머니 돈 풀지않는거 이해하기가 힘들다. 물론 경기악화로 광고시장이 죽은 점은 이해가 가지만 방송사 입장에서 고작 8억원 아끼자고 전국의 시청자가 좋아하는 프로야구를 못본다는게 말이나 되는 소리인가?

따지고보면 스포츠케이블 방송사들이 문제인데 이거 참 웃기다. 케이블TV 채널중 스포츠채널이 기본채널로 나오는 케이블방송사들 없다. 엑스포츠와 몇몇 지역 유선들 빼고는 대부분 돈을 더 주고 고급채널을 시청하고 있는 입장이다. 이는 분명히 가입자 입장에서 돈을 더 내고라도 프로야구를 정당하게 시청 할 권리가 있는 것이다. 돈을 지불하고도 방송사들과 대행사들의 돈놀음에 왜 가입자들, 그리고 야구팬들이 정당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는가?

더 웃긴 곳은 KBO이다. 두 눈 뻔히 뜨고 수수방관하다 '잘 되것지~'란 안일한 태도로 일관했던 일이 '프로야구중계 없음'이란 심각한 사태에 직면하고 말았다. 대체 이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뭣들 하는지 정말 이해할 수가 없다. 세계 야구팬들은 대한민국에서 자국리그를 돈때문에 중계 못한다는 사실을 알까? 해외토픽감이다. 비인기 종목이면 이해라도 한다. 야구다. 야구.ㅋㅋㅋ 정말 어이없어서..ㅋㅋ 웃음밖에 안나온다.

- 공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