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뭐 연예인 뿐만이 아니였지만, 관심도가 연예인들에게 비중이 되었던 연예인 학벌 구라! 아주 무섭게 휘몰아쳐 기자회견도 해대고 울고불고 이유가 있었네 죄송하네 오해네 어쩌네 저쩌네 거짓나부랭들은 참 교묘하게도 잘 써요. 오늘 만우절을 맞이하여 기다렸다는듯 떡밥 하나를 쏟아낸게 있었으니 또 연예인 부부 속도위반 기사다. 말 많았고 탈 많았던 톱 남배우와 잡음 많던 여배우의 결혼때도 끝까지 아니라고 뻑뻑 우겨대다 생명의 정직함 앞에 무릎 꿇고 무릎팍 도사님께 이러쿵~저러쿵 해명했던 권-손 부부에 이어 오늘 뜬금결혼 발표로 냄새 풍기게 했던 백-정 부부도 곧 무릎팍 도사님의 고민해결판에 예약을 했다.

아니 속도위반이 죄냐? 연애하다 보면 어쩔수 없잖아? 그거하나 떳떳하게 밝히지 못하나? 배우는 이미지가 생명? 그 이미지를 누가 만들어 줄까? 정말 연예판은 '아닌땐 굴뚝에 연기날까?' 이 공식이 맞나보다. 누가봐도 뻔했고 뜬금 결혼 소식이라 속도위반에 의심(?)이 여지없었는데 딱 잘라 부정한다. 당당하게 어쩌다보니 요러쿵 죠러쿵 됐다! 예쁘게 봐달라! 물론 그 당시에는 안좋은 의견도 많겠으나, 나중에 들통나고 더 큰 폭풍 맞을봐엔 연예인들도 이젠 솔직해 질 때가 되었다.

가만보면 팬들 가지고 노는꼴 밖에 더 되나? 비단 속도위반 뿐이랴;; 가만 보고 들어보면 말도 안되는 어거지 컨셉으로 스포츠신문 연예판에 물타기 해대는 연예인 특히, 여배우들의 기사를 보면 내가 대가리가 큰건지, 아니면 연예인들과 그 측근들이 교묘해진건지 이젠 감도 안온다. 누가봐도 뻔~한데, 누가봐도 아니땐 굴뚝인데 일단 막고보는 그 들. 몇개월 후 아니나다를까 물타기 뽀록나고 말 그대로 아니땐 굴뚝에 연기났다.

시대가 변했다. 혼전 임신에 대해서도 어느정도 개방적이다. 공중파에서 전혀 아니다! 라고 말을 해놓곤 끝내는 거짓말로 드러났다. 것도 특유의 눈동자를 땡~그랗게 뜨고선...몇몇 연예인 부부들 덕에 앞으로 핑크 빛 소식을 전할 연예인 부부들에 대한 팬들의 선입견이 아주 기대가 된다. 그래놓고 왜 좋은 소식에 악플질이냐? 어떻게 보면 무슨 창과 방패의 싸움도 아니고 무조건적 팬들을 원망하는 연예인 님들? 스스로 반성들 좀 하자! 끝으로 어쩌고 저쨌든 소중하고 아름다운 생명을 품은 점은 축하드리고, 미니홈피 방명록은 일단 몇 일 정도 닫아두시기를.. 그게 태교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godlessjm.tistory.com BlogIcon 새벽두시 2009.04.01 13: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임신했다고 사실대로 말했으면 그냥 축해줬을까요?
    아마 임신해서 결혼하는구나라고 이야기하겠죠..
    그리고 결혼이 주가 아닌 임신이 주가되서 기사가 쏟아지고 사람들은 수군거릴겁니다.
    연예인들의 거짓말이 문제라구요?
    저는 그렇게 생각안합니다.
    저는 연예인들의 결혼에 임신에 과도한 관심을 가지는 언론과 네티즌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도대체 혼전임신을 한건지 안한건기 그게 왜 궁금한건데요?
    머 이런것도 네티즌의 알권리인겁니까? ;;;;
    애초에 임신했는지는 궁금해하지 않았다면 거짓말도 하지 않았겠죠..
    왜 그들이 거짓말을 하게 만드나요..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09.04.01 13: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제가 혼전임신이 네티즌의 알 권리라고 말했습니까? 주를 따지셨는데 그렇다면 제 글의 주는 '거짓'입니다. 언론과 네티즌이 임신에 과도한 관심을 가졌다고 하셨는데 공중파에서 네티즌이 질문했습니까? 같은 동료 MC가 질문했고, 본인이 대답한겁니다. 그리고 그 질문과 대답은 네티즌이 듣고 이렇게 '거짓'으로 밝혀져서 더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이구요.

      님의 댓글의 요지는 혼전임신이였다면 축하를 해줬을까? 그리고 '혼전임신'가지고 과도한 관심을 가진 언론과 네티즌이 문제라 했는데 왜 언론&네티즌 모두 싸잡아 축하를 안해줄 것이란 선입견을 가지고 계신가요?

      다시말하지만 제 글의 요지는 '혼전임신'이 아닌 연예인들의 '거짓'입니다.

  2. Favicon of https://lovelyjeony.tistory.com BlogIcon ♥LovelyJeony 2009.04.01 13: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생각에는 뭐..자신들의 위신도 있지만,
    음..그들의 가족들에 대한 배려정도 일수도 있을것 같아요.
    혼전임신에 대해 아직도 많이 거부감을 갖는 부모님세대들이나,
    우리세대들까지도 그냥 노멀한 주제가 아닌, 쑥덕이는 주제이니깐-

    그들의 부모의 친구들이나 동생언니같은 가족이나 친지들이,
    쑥덕거림을 덜 받게 하기 위한..배려같은 걸로 보여요.ㅎ

    그들도 공인이기전에 한가족의 딸이고, 아들이며, 언니이고, 오빠이니까요^^